메뉴
brunch
팔로워
41
명
닫기
팔로워
41
명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레이
자꾸만 오후가 길어져요. 어디선가 재즈가 들려오고요. 나는 가만 가만 길을 나서요. 자꾸만 길어지는 오후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윤혜연
윤혜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날개
내 세계를 용접하여 날개를 달아주고 싶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찌니
찌니의 브런치입니다... 읽고 쓰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신문 머니파워 대표 겸 기자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방콕 중 통역사
안녕하세요, 태국 방콕에서 초등학생 딸아이를 키우는 프리랜서 통번역사입니다.
팔로우
파머차차
발달장애 아이를 키우고 있는 보통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ssjj
ssj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번개돌이
번개돌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심적
심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꾹이
꾹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동글
윤다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멜랜Jina
재미없는 천국, 메릴랜드에서 멋진 가족과 폼나는 패션 비즈니스우먼으로 매일을 새롭게 살고있다. 제2의 인생으로 글쟁이가 되어 매일아침 안경과 커피를 장착하고 설레임을 만끽한다.
팔로우
혜영
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예
지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