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7
명
닫기
팔로잉
207
명
송수진
KBS 기자.<저널리즘토크쇼 J>, <정치합시다-라이브>를 제작하다 4월 말부터 탐사보도부로. 취재하고 싶은 것, 쓰고 싶은 글을 위해 브런치 시작!... 오늘도 뚜벅뚜벅.
팔로우
영주
잘 살고 싶은 마음과 대충 살아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마음 사이에서 그저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스위스 아낙
중국-영국-싱가포르-미국을 거쳐 스위스에 살고 있는 아낙입니다.
팔로우
민채
삶의 틈에서 길어 올린 진심이 누군가에게 잔잔한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따뜻한 말 한 줄이 오늘 당신의 마음을 안아주기를 소망하며.
팔로우
노란 잠수함
33년 국어교사로 시와 소설을 가르쳤습니다. 이젠 일상의 행간에서 삶의 의미를 배웁니다. 명예퇴직 3년 차, 삶의 온기를 담은 글이 누군가의 마음에 깊이 닿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coffeetrip
아동청소년교육을 전공한 박사로서 다양한 세대와 문화가 조화를 이루며 함께 사는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보나쓰
빛일수도 그림자일수도 있는 모래알같은 감각 하나하나 소중히 담아내고 싶은 에세이스트.
팔로우
솔라담
노인의 일상을 돕는 일을 합니다. 그분들의 오래된 하루를 듣고, 조용히 곁에서 지켜봅니다. 그 하루하루를 저만의 언어로 옮깁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닿아, 작게나마 위로가 되기를.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스티키 노트
불안에 지쳐 쓰고 그립니다. 15년 묵은 은둔형 경단녀이고요, 다시금 인류의 대열에 합류코자 고군분투중입니다. 불안극복기를 쓰고 있습니다. 인생이 삽질입니다.
팔로우
이영
망원동에서 아담하고 포근한 와인바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이지아
알콜중독인 엄마와의 관계에서 벗어나,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ziansoop@gmail.com
팔로우
박카스
"혼자지만 함께하는 삶"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민주주의와 자본주의 안에서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조은영 GoodSpirit
일상(一想) 에세이와 시를 씁니다. 삶이라는 여행에서 경험하고 느낀 이야기를 쓰는 에세이스트이자 시인입니다.
팔로우
페테르
투자자이자 글쓰는 사람. 신학과 심리, 시장을 공부하며 수도자처럼 살아왔고, 이제는 탐험가처럼 도전하며 살기를 바란다.
팔로우
공감디렉터J
업무 능력 향상과 진정한 소통에 관심이 많습니다. 엉뚱한 상상을 통해 몰입과 힐링을 찾습니다 #공감 #소통 #직장 #업무 #소설 #상상 #글쓰기
팔로우
내손내밥
한식을 사랑하고 요리합니다.딸이 갑작스럽게 급성백혈병(ALL) 진단을 받은 후,딸을 위한 맞춤 요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후니언니
사람이 싫어서 인적 드문 길로만 걷다가 결국 사람에게 물어 물어 목적지에 도착하는 사람
팔로우
이경진 봄날의 달팽이
'이혼,다시 쓰다-가족관계의 새로운 시작' 의 저자 이경진입니다. 가족 안에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청년 클레어
청년 클레어의 풍경이 있는 방입니다. 여자. 에세이. 묵상. 인간관계론. 인생을 나누는 고수 헤드헌터. 모태솔로녀 & 비혼남의 연애 치유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