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1명
-
황도민
경증 시각장애인이고, 공연 만드는 일을 합니다. 장애 예술 활동과 국제 교류 분야에서 주로 활동하며, 지휘 인지 장치 버즈비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
최오도
국가인권위원회에서 일합니다. 틈틈이 읽고, 쓰고, 걷습니다.
-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
문학소년
카드/캐피탈/은행 25년 근무 후, 대학강의를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작가상 (소설-독광정육 콜렉션팀) 브런치북 특별상 (자네는 딱 노력한 만큼 받을 팔자야) 외
-
혁신의숲 by 마크앤컴퍼니
스타트업 초기 투자사이자, 혁신의숲을 운영하는 마크앤컴퍼니입니다. 스타트업 성장 분석 플랫폼 "혁신의숲"과 함께 스타트업의 성장 스토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월건주
대한민국 40대 평범한 월급쟁이 회사 안 : 월부장, 회사 밖 : 유튜버 (월급쟁이건물주),출간 작가, 건물주,사업가, 강사 등 프로 N잡러. < 직장과 자기계발 글을 써요.>
-
Lost in Translation
Delivering the latest foreign online contents that the Korean press rarely dealt with.
-
박태인
아내와 아들, 제가 살 집을 찾고 있습니다. 이곳은 회사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park.taein@joongang.co.kr
-
POE 포
소박하고 단단하게 살아가는 96년생 직장인 이야기입니다
-
도헌정
은행에서 7년간 기업금융 심사의견을 쓰다가, 퇴사 후 콘텐츠 기획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팟캐스트 '김태훈의 책보다 여행'을 기획, '클래식 클라우드' 시리즈를 브랜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