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8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89
명
수풀림
직업인을 꿈꾸는 17년차 직장인입니다. 직장인 사춘기를 찐하게 겪고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가끔은 회사 생활로, 가끔은 가족과 주변을 관찰한 이야기로 꾸준히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구독
갈라파고스
유랑인의 기록
구독
뚜기맘
35 나이에 미혼모가 되었습니다. 태아수종과 폐가 선천적으로 좋지않았던 뚜기를 뱃속에서 지켜냈습니다. 그리고 씩씩하게 치료과정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뚜기와 뚜기맘의 이야기 입니다.
구독
김성일
어제보다 새로운 날을 위해 글을 읽고 쓰며 생각을 나눕니다. 지금 여기의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오늘도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구독
이이구
무거운 호흡의 229 가벼운 호흡의 901 두가지 숨을 쉬고 있습니다
구독
커피 노트
커피, 마시는 것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합니다.매주 일요일 '왜 우리는 커피를 먹는다고 할까?'1편 연재완료 되었으며, 휴재중입니다. 2편은 24년 겨울에 다시 연재합니다.
구독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구독
김진영
29년차 식품 MD가 풀어내는 식재료 이야기입니다. SBS 폼나게 먹자와 OTVN 어쩌다 어른에 출연 유튜브 채널 여행자의 식탁 운영중
구독
차다
건축디자이너. 차와 위스키를 마시고 글을 씁니다.
구독
나광열
사진을 사랑하는 마음과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사진사가 지난 7년간 작은 사진관을 운영하며 만난 다양한 사람들과, 그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