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6명
-
정선우
회복은 꾸준히, 힐링은 매일매일. 오늘도 나 자신에게 맞는 치유의 여정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어딘가에 아픈 부분을 품고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힐링은 매일 필요하니까요.
-
하유미
곰 세마리가 사는 집에서 엄마 곰을 맡고 있습니다. 꼭 소소하지 만은 않은 가족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가끔 시를 씁니다. 가끔 독후감도 씁니다.
-
이야기 빚는 영양사
채식지향 영양사, 요리연구가 / 건강한 채식레시피를 개발 중 입니다. 하루 한 끼는 비건으로, 전반적으론 페스코채식, 식단의 70%는 식물성으로 채우고 있습니다.
-
조은영
TOCfE 생각도구를 활용해 목표를 달성하고, 긍정적 미래를 디자인 하고, 갈등을 해소하도록 교육하고 실천하는 Thinking Designer 그리고 디자인씽킹 퍼실리테이터
-
작가블리스
두 아이에게 멋진 엄마가 되고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
현부산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며 느끼고 배우고 깨달은 것들에 대한 이야기다. 구독자분들의 용기와 판단력, 실행력을 키워주기 위한 올바른 인사이트 개발이 목적이다.
-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
쉼표
쓰지 않으면 사라지니까, 그건 너무 슬프니까
-
백소피
외딴 섬처럼 둥둥 떠 있을 때 글이 내게 다리를 내려주었다.
-
한 갱
어릴적 꿈이 '요리보고 세계보고' 진행자였을 만큼 여행과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 공부하러 오키나와로 간다는 남자를 따라, 기쁘게 수술복을 벗고 오키나와로 함께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