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정선우
회복은 꾸준히, 힐링은 매일매일. 오늘도 나 자신에게 맞는 치유의 여정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어딘가에 아픈 부분을 품고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힐링은 매일 필요하니까요.
팔로우
하유미
곰 세마리가 사는 집에서 엄마 곰을 맡고 있습니다. 꼭 소소하지 만은 않은 가족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가끔 시를 씁니다. 가끔 독후감도 씁니다.
팔로우
이야기 빚는 영양사
고기 디톡스 중. 해산물+우리콩 많이 먹어요. 페스코 채식, 건강한 채식을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조은영
TOCfE 생각도구를 활용해 목표를 달성하고, 긍정적 미래를 디자인 하고, 갈등을 해소하도록 교육하고 실천하는 Thinking Designer 그리고 디자인씽킹 퍼실리테이터
팔로우
작가블리스
두 아이에게 멋진 엄마가 되고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현부산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며 느끼고 배우고 깨달은 것들에 대한 이야기다. 구독자분들의 용기와 판단력, 실행력을 키워주기 위한 올바른 인사이트 개발이 목적이다.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쉼표
쓰지 않으면 사라지니까, 그건 너무 슬프니까
팔로우
백소피
나에게 글쓰기는 내 삶의 언어를 찾는 과정이자 나의 내면을 외부 세계로 번역하는 작업이다.
팔로우
한 갱
어릴적 꿈이 '요리보고 세계보고' 진행자였을 만큼 여행과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 공부하러 오키나와로 간다는 남자를 따라, 기쁘게 수술복을 벗고 오키나와로 함께 떠났다.
팔로우
문학소년
카드/캐피탈/은행 25년 근무 후, 대학강의를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작가상 (소설-독광정육 콜렉션팀) 브런치북 특별상 (자네는 딱 노력한 만큼 받을 팔자야) 외
팔로우
Hae in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디자이너로 활동중입니다. 헨릭 입센 뮤지엄 전시 공간 디자인 및 새로운 뭉크뮤지엄 상설 전시 디자인 참여했습니다.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성민 바리스타
반갑습니다. 카페허밍의 대표이자 <나는 스타벅스보다 작은 카페가 좋다> <작은 가게 성공 매뉴얼>의 저자 조성민 바리스타입니다.
팔로우
달래 in 진달래사랑방
사이드 프로젝트였던 <하루15분 영어필사모임> 덕분에 진달래 사랑방이라는 브랜드를 창업했습니다. 지금은 태국 치앙마이에서 디지털 노마드로 지내며 생을 풍부하게 가꾸고 있어요. :)
팔로우
한공기
프로필 매거진 <있는 그대로> 대표
팔로우
윤영돈 코치
윤코치연구소/문학박사/전문코치/ 단국대 초빙교수[채용트렌드 2020][기획서 마스터][보고서 마스터][글쓰기 신공][독습] 외 다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