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홍차
안녕하세요 홍차입니다. 5년 전부터 기후변화로 바뀐 현재와 미래에 대한 글을 씁니다. 영국에서 환경석사를 끝내고 스타트업에서 재직하면서 주로 환경 관한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호세
내 동료들이 웃으며 출근해서 안전하게 일하게 하고 그 모습 그대로 퇴근하는게 목적인 외국계회사 안전관리책임자입니다.
팔로우
하리하리
10초 안에 읽고, 10분 안에 피드백하는 자소서 기술자
팔로우
차상
성장하는 엔지니어를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엔지니어가 되기까지 과거 경험을 정리하고 엔지니어의 현재 삶, 앞으로의 미래 커리어 순으로 글을 써나가겠습니다.
팔로우
온화
글쓰기를 좋아하는 대학생입니다.
팔로우
홍마오
이공계 대학생, 화학시험을 보다가 백지를 내고 세계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무채색이었던 삶을 여행으로 칠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건바생
'아 우리 아빠 가게 진짜 괜찮은데... 왜 몰라주지?' 에서 시작한 이야기. 뭣도 모르는 대학생 딸래미가 아빠 가게 키우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너디이
뉴욕에서 남들보다 앞서고자 노력해왔지만, 아시아인 여성이자 외국인 연구자 중 한명입니다. 이제 좀 살만해져 미국 생활의 고단함과 감명을 분석하고 피식 웃게하는 글을 적어봅니다.
팔로우
끼적대는 끼서
글 쓰는 것을 좋아하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2017년 네덜란드 Maastricht 대학에서 교환학생으로 지냈던 일을 추억하며 당시 쓴 글들을 백업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참깨
깨 같은 인생을 살자
팔로우
Summer여니
Hej! 건강한 지구와 인간을 위해 글 쓰는 Summer입니다.
팔로우
철없는 철학자
이용준의 브런치입니다.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날 것 그대로의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팔로우
가빈
프랑스에 잠깐 와 있는 소소한 대학생
팔로우
구의동 에밀리
책과 커피를 사랑하는 구의동 주민. 『돌고 돌아 돈까스』, 『널 품고 누워서 창밖의 눈을 보았지』 등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뭐할래
현직 사무관. 메마른 가지의 나무에 잎을 만들어야지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