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승현 May 08. 2018

Google I/O 2018

#05 사전 등록

Google I/O 2018


#05 사전 등록


5월 8일(화) 본격적인 Google I/O 행사에 앞서, 하루 전날 방문해 사전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하루 전날과 당일에 아래와 같이 메일을 통해 사전 등록에 대해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키노트에 대한 좌석 배정은 선착순으로 하기 때문에 사전 등록을 하면 더 좋은 자리를 배정받을 수 있다는 내용과 함께, 사전 등록 절차와 방법에 대한 내용들입니다.


장소 : Shoreline Amphitheatre

시간 : 7AM - 7PM

준비물? : QR 코드, 여권


#01 email




# 마운틴뷰 - 쇼라인 엠피시어터


렌트를 안 했기 때문에 마운틴뷰 역에서 출발하는 무료 셔틀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마운틴뷰 역에 가면 셔틀만 이용 가능한 구역이 있습니다.


https://goo.gl/maps/11UCzkZCPuF2

#02 마운틴뷰역


도착하면 안내하시는 분이 Google I/O 팻말을 들고 있고, 차량에서 붙어있기 때문에 찾기는 쉽습니다.

6시 반부터 30~40분 간격으로 계속 셔틀이 있으니 서두르지 않고 나와도 될 거 같습니다.

별도의 신원확인은 없었고 그냥 빈자리에 앉아 있으면 출발하네요 ㅎㅎ


#03 마운틴뷰역 무료 셔틀


한 15~20분 정도 차를 타고 이동하면 쇼라인 엠피시어터 셔틀 주차장에 정차합니다.


#04 주차장



# 사전 등록


아침 일찍 나서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네요.

줄도 안 서고 그냥 아무 데나 가면 QR 코드와 여권을 보여 달라고 합니다.


#05 사전 등록


그냥 보여만 주면 알아서 등록하고 아래와 같이 물건들을 챙겨주네요.

한 2~3분 걸린 거 같습니다.


#06 기념품?


사전에 등록한 티셔츠 사이즈대로 I/O 반팔티와 선글라스, 선크림, 물통과 안내문들이 있네요 ㅎㅎ


#07 기념품?



# Google


이대로 다시 돌아가긴 아쉬워서 구글 구경 가기로 했습니다.

사전등록장에서 걸어서 15분 정도면 갈 수 있네요.


#08 구글


도착하면 오레오가 반기고 있고... 뭔가 좋은 곳 같긴 한데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딱히 별건 없었네요 ㅎㅎ


#09 구글


다시 10분 정도 걸어가면 구글 기념품샵? 이 있습니다.


#10 구글 기념품샵?


구글 상품과 개발자스러운 옷과 물품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팔지 않는다고 들었던 안드로이드 피겨도 팔고 있었네요.

후드티는 $50 정도 하고 티셔츠는 $20 정도 했지만 밖에서 입고 다니기 좀 그래서.. 하나도 안 샀습니다 ㅎㅎ





다시 주차장으로 걸어와서 셔틀을 타고 마운틴뷰역에 왔네요.

올 때도 별도의 신원 확인은 없었습니다 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Google I/O 2018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