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브민 Nov 17. 2020

나의 소중한 모든 과정

인왕산 (2020)


결과보다 과정이 더 중요하다는 말의 의미는
목표를 향한 나의 모든 걸음들을, 나의 소중한 흔적들을
조금 더 응원하며 보듬어주라는 의미일 것이다.


원하는 결과를 얻든 그렇지 못하든
그를 향해 달렸던 나의 절실한 노력들을
냉정한 시선 대신 뜨겁게 꽉 안아줄 수 있도록
조금 더 포근한 내가 될 수 있는 매일을 살아야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를 지키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