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0
명
닫기
팔로워
30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김현정
김현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쿠잉이
주제: 콜센터 10년 차 만년 대리 이야기 소재: 1. 콜센터, 퇴사를 목표로 입사했습니다. 2. 콜센터에서 욕만 먹는 건 아닙니다. 3. 나쁜 놈 중에 더 나쁜 놈, 콜센터 진
팔로우
으나
파도처럼 밀려오는 우울을 달래기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려요.
팔로우
생각하는 모모
생각하는 모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ung Soon Kyun
Jung Soon Kyu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수인
꿈과 정체성에 관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박소진
시인. 에세이스트. 시집 <사이, 시선의 간극> (세종도서 선정) 단편소설집 <누구나아는라라>, 브런치북 <따뜻한 시차>. 매일경제신문 에세이 연재 <박소진 시인의 독일 에세이>
팔로우
모모
PR에이전시의 AE를 거쳐 이커머스 기업의 마케팅팀, 홍보실에서 PR과 위기관리를 담당했습니다. 성장하는’나’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선지
걸으며 삶을 지켜보는 초보 백패커이자 서비스 기획자입니다.
팔로우
이지앨리엇
아는 만큼 보인다.
팔로우
Jayrich
사람들의 생각 속에서 맹점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남자까
사람과 관계를 믿고 싶은 치유예술작가. 글을 쓰며 마음을 돌아보고, 강의를 통해 사람의 온기를 전한다. 말보다 마음이 먼저 도착하기를 바라며, 오늘도 조용히 위로의 손을 내민다.
팔로우
사랑꾼
자기 파괴에서 자기 사랑으로 재생되는 몸과 마음의 지혜 이야기.
팔로우
상아
교육학(성인학습 및 평생교육) 박사과정 중인 대학원생이자 작가입니다. 학교나 학원에 국한하지 않고 일상을 학습의 관점에서 풀어냅니다.
팔로우
호텔리어로 산다는 것 일상 속의 비일상
호텔리어로 산다는 것: 일상 속의 비일상" 화려한 모습 뒤엔 슬픔, 후회, 퇴사 후의 새로운 시작까지. 호텔리어의 삶에 담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제이든J
외국계, 국내 기업 연구개발 4년차 이공계생으로서 취업 준비했던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엔지니어 생활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슈퍼 거북이
글쓰는 영어강사입니다. 매일 0.1프로씩 성장하기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자라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