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8
명
닫기
팔로잉
88
명
문엘리스
소설을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쓰고 싶습니다. 가족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이열하
가장 중요한 것은 오직 마음으로 보아야만 제대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세상의 소중한것들을 마음으로 온전히 마주하고 마음이 통하는 따뜻한 인연으로 피어나는 길을 걷고 싶어요
팔로우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권한별
권한별 사람과 공간이 남기는 감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여행지의 바다와 골목에서, 직장의 무게 속에서, 그리고 관계와 사랑의 순간들 속에서 이야기를 발견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온달
놀이하는 어른.
팔로우
발자꾹
사람들과 모여 책을 읽고 사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 순간이 소중해 글로 남깁니다. 순간의 삶이 모여 이야기가 됩니다.
팔로우
헤이유 HeyU
한국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라난 교포. 글을 통해 치유와 공감을 나누고자 한다.누군가의 어제를 위로하고, 내일을 응원하길
팔로우
눈누난나 리
50에, 프롤로그를 쓰는 중입니다. 눈누난나 리, 읽고, 쓰고, 달리는 삶을 살아요. 엄마이자 아내, 21년차 학원원장, 가맹사업자, 이제 ‘작가’로 불리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나귀
아프리카에 사는 나귀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안개별
내면의 치유와 성장을 위한 글쓰기를 통해 공모전에 당선되어 책을 출간했습니다. 쓰는 일은 결국 나를 돌아보고 누군가를 안아주는 일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마음을 꺼내봅니다.
팔로우
초록바나나
초록 바나나는 덜 익었다고 버려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아직 다 익지 않은 삶일지라도 사랑 안에 놓이면 아름답게 익어가니까요. 여물어가는 시간 속에서 빛을 발견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희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킴미맘
쌍둥이 엄마의 감정 있는 육아일기, 매일 울고 웃는 아이들과 함께 자라나는 중입니다.
팔로우
초록별쌤
누군가의 마음을 매일 만나야 하는 상담심리사로 살아갑니다. 이 공간에서는 내 마음을 만나며 내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연하일휘
글 쓰는걸 좋아하지만 잘 쓰진 못해요. 사교성이 없어 혼자 있는 편이지만 누군가와의 대화도 좋아해요. 긍정적으로 웃으면서, 하루하루 살아가고픈 사람입니다.
팔로우
슈퍼거북맘
잠재력을 가진 '슈퍼거북이'의 엄마이자, 슈퍼파워를 가진 '슈퍼' 거북이엄마. 미국에 사는 워킹맘, 교육학 석사. 세타힐링 프랙티셔너.마음 공부와 의식의 성장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눈물과 미소
살고 싶어서 인생을 고민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꿈그리다
자연속에서 계절을 담아내는 초록예찬가, 사계절을 관찰하는 것을 좋아해요. 아름다운 사계절의 소중한 순간을 글로 씁니다. 전지적 계절 관찰자시점 -자연관찰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