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이휘
16년차 예능 방송작가 / <대머리는 수영모를 쓰지 않는다>, <잘 쓴 이혼일지> 저자 / 동네형 인간 / 주로 술먹으면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 걸작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Kyla
생각이 너무 많아 진공 상태의 사진을 지향한다. 글은 사진과는 반대로 조금씩 알맹이로 다시 채우는 중. 고양이와 판다, 오레오, 분홍색, 청록빛 하늘과 바다를 좋아한다.
팔로우
심이은
고기를 먹지 않은지 3년이 지났다. 비건이 되고나서 크고 작은게 바뀌었지만, 연애는 멈추지 않았다. 남자친구들은 모두 비건이 아니었다. 그건 아마도... 전쟁 같은 사랑...?
팔로우
강민영
글 쓰고, 글 엮는 사람
팔로우
진고로호
글과 그림이 같이 있는 세계를 좋아합니다. 진지함과 웃음이 함께 하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진고로호는 키우는 고양이의 이름을 조합한 필명입니다.
팔로우
크립토유치원
🚀 "어려운 코인, 유치원에서 배우자!" 🔎 코인 시장 흐름을 쉽게 풀어주는 친절한 가이드! 🖍 크립토유치원에서 쉽고 재밌게 시작하세요!
팔로우
hanyo
브런치에서 <drawing,orange>라는 이름의 드로잉에세이 연재를 시작합니다. 마땅히, 그런 오렌지.
팔로우
후란
침묵과 고요는 기꺼이 입술에 닿고 즉시와 응시를 기어이 눈 위에 담으리라 그러면 비로소 소설가가 될지니
팔로우
율힌
편견에 부딪히는 백마띠 여자이지만, 구관조처럼 넓은 세상을 날아다니며 내 스스로의 목소리를 때론 누군가의 목소리를 따라내며 함께 외쳐주고 싶은 작가 ‘율힌’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제이
꿈꾸는 제이입니다
팔로우
이승아
플라워와 패키지 디자인 브랜드를 운영합니다. 별거 아닌 것에 혼자 키득거리는 편입니다. 효율적인 것에 집착하고 제법 따숩습니다.
팔로우
Ann
세상에서 가장 작은 서점 <지혜의서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향기로운 사람이 되고 싶고,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지선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는 여행작가이자 책방지기
팔로우
빛샘
정원과 자연을 담는 사진가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