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5
명
닫기
팔로잉
75
명
홍시
시도 때도 없이 얼굴이 빨개지는 사람. 경미한 듯 경미하지 않은 사회불안을 극복 중입니다.
팔로우
긋다
개고생 끝에 원하는 회사에 들어갔지만, 번지수를 잘못 찾았단 걸 뒤늦게 깨닫고, 진짜 원하는 삶을 그리고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아
치열히가 아닌 성실히 살고 싶은 사회 초년생. 주로 웰니스, 마음 챙김에 대해 쓰고 살면서 스쳐 지나가는 생각을 붙잡아 기록합니다.
팔로우
진다르크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소설가를 꿈꾸는 사람입니다.나만의 습작과 수필을 만들어가는 중입니다.좋은 글은 힘이 있습니다.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JUMIAN
만성우울증, ADHD, 10년이상의 프로자취러, 서울에서 살아가는 30대 여성의 이야기
팔로우
골로
성수동에 작은 타코야끼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은 가게를 ‘브랜딩’ 하는 과정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희원다움
저만의 속도로 제가 원하는 하루를 살아가고자 합니다. 정답이 없는 우리의 삶에서, 자신만의 속도와 몸짓으로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여름찐만두
18년생 황금개띠 딸아이와 함께, 행복한 이혼으로 딸과 함께 시작하는 인생2막
팔로우
최송희
남편퇴사가 목표! 돈에 진심인 엄마. 수익화 과정을 글로 풀어봅니다.
팔로우
이지연
저는 6살 뇌성마비 아이를 키우고 있는 30대 아이엄마 입니다. 아픈 아이를 키우면서 마주한 여러가지 감정들과 경험들을 이야기 하고 싶어요.
팔로우
행복하신가영
행복하고 싶어서 행복을 공부합니다. 노는 걸 좋아하는 일개미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고 울면서 글 쓰는 일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쥴리
서른 셋의 프리랜서 예술가 입니다. 외국어 공부를 좋아하고 독서를 좋아해요. 외롭지 않으려고 결혼을 했고 괴로워져서 이혼했어요. 그런 저를 응원하려고 그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놀마드놀
글 쓰는 반백수, 인생모토는 복세편살, 11년 다닌 정년 보장 직장을 나와 놀듯이 즐겁고 자유롭게 사는 놀마드가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다희희
캐나다 유학생, 호텔리어, 제휴마케터, 그리고- 내 세계는 점점 넓어지고 있다 :)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세라
전직 PD. 현재는 사회에 해악만은 끼치지 않으려는 사려 깊은 백수.
팔로우
부리
삶에서 스스로 납득할 수 있는 이유를 찾아가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마음을 치유하는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험난하면서도 즐거운 나날의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정바늘
여러 사람이고 싶은 한 사람.
팔로우
NULL
책 읽는 백수, 우울증 환자, 글로써 세상과 소통하고 싶은 NULL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