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4명
-
스투시
뉴미디어 컴퍼니 ‘크리이에티브멋’에서 마케터,전략기획 팀의 리더로 일합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
타비
Finance Growth Marketer | 회사가 돈을 벌 수 있는 마케팅을 합니다. 비즈니스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글로 남깁니다.
-
그로스마케팅 파트너 허들러스
안녕하세요. 브런치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업계 최고 경력 그로스 마케팅 팀, 허들러스 입니다.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책읽는 리나
아이를 키우면서 느낀 점들과 책을 통해 깨달아가는 것들을 엮어 글을 씁니다. 어른의 책 읽기, 아이의 책읽기, 청소년의 책 읽기에 대한 책을 쓰고 있습니다.
-
눅지
패션 관련 일을 하고있으며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개인의 책을 출간하는 게 꿈입니다.
-
김현수
필력보다 관점, 정보보다 사고, 지식보다 경험. <이커머스, 콘텐츠로 팔아라> 저자.
-
Ji
UX관점으로 데이터를 활용하여 프로덕트 경험을 만드는것을 좋아합니다.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in/ji-hun-lee/)
-
간호재
40대 50대 직장인들의 인생2막, 재취업, 1인 지식기업 창업을 돕는 돈일꿈연구소장 간호재입니다.
-
조인후
기업의 과거-현재-미래를 읽히는 스토리텔링으로 말아드립니다. 직접 묻고 듣고 확인하고 작성합니다.
jimmycho1@l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