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멍작가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나만 그랬던 게 아냐], [그러게, 굳이 왜]를 쓰고 그렸습니다. 독일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사부작 작업하고 있어요.
팔로우
Peaceworld
30대의 자영업자. 사람을 이해하고 나아가 자신을 이해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진솔
숨통이 트이기 위한
팔로우
시오
몇 권의 책을 출판하기도 하고, 원하는 일을 실현시키기 위해서 사업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또 다른 미래를 만들어나가기 위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JINA
여행을 사랑하는, 그리고 여행에 대해 고민하는 청춘 :-) 훗날 '청춘여행소'를 꿈꿈
팔로우
AMARANTH
<나는9급공무원입니다> , <서른의 휴직> 을 썼습니다. 저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백홍시
일상툰을 그리고 짧은 글도 씁니다. <문득생각>, <남의 집 귀한 자식>, <서른 둘, 백수인데요.>, <디어다이어리> 등 짧은 일상툰을 주로 그렸습니다.
팔로우
이영훈
..
팔로우
강주원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틀린 삶이 어딨어> 저자 / 비로소 출판사 대표 / 청년문화기획단체 꿈톡 수장
팔로우
hearida
헤아리.다_글을씁니다
팔로우
업계포상
나를 토닥이고, 너를 안아 세상을 치유하기를
팔로우
박지선
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상담을 하는 상담자. 일상에서 일어난 내 마음의 변화, 내 아이의 마음, 더 나아가 타인의 마음을 바라보며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디아
평화와 사랑스러움, 사랑스러움과 아름다움, 혹은 아름다움과 평화 사이 어딘가에 존재하길 바라며- 오늘을 살아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