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7
명
닫기
팔로잉
87
명
하이바이
지나온 삶과 앞으로의 삶을 잘 조율하며 진짜 내 인생을 쌓아가는 중이다. 인생을 살아간다는게 무엇인지 조금씩 깨닫고 있다. 모두가 아프지 않은 평온한 인생을 살길 바라며 글을 쓴다
팔로우
성희의지금
10년간의 아픔 끝에 세상 밖을 나와 지금의 순간을 감사히 여기며 살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가 중요하고 소중한 순간임을 진심 담아 전해 힘든 삶 속 작은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HR 을 이야기하는 크리에이터
HR 업무는 저에게 뗄 수 없는 영역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조직의 설계도를 만들어간다는 것과 유사한 느낌이 좋은 것도 있고요. 아직은 배울게 많아서 시간을 투입해야 하는 사람!
팔로우
HANNAH
현직비서 Hannah 입니다. (한마디로 말할 순 없겠지만,) 이라는 글로 멘탈&업무능력을 끌어올리는 실전법을 공유합니다~ 비서분들과 사회초년생들에게 도움이 되길바랍니다
팔로우
해야리
헬조선에 태어난 흙수저 출신 30대 직장인입니다. 취업난을 겨우 뚫고 안정된 직장을 갖게 됐지만, 어느날 의사 선생님은 말합니다. 제가 우울증, 불안장애, 강박증 환자라고요.
팔로우
나우리
<프랑스식 결혼생활>의 공동 저자 나금, 우경, 이나 - 그래서 나우리 입니다.
팔로우
독거청년
인생에 열정이 많은 독거 청년의 스위스 생존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지난 10년간 17개 국가, 45개 이상의 도시를 다니며 살아왔습니다.
팔로우
가름
배낭 두 개, 캐리어 한 개만 들고 정착했던 싱가포르. 27.10.1992.sg@gmail.com
팔로우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
팔로우
NOPA
반갑습니다. 노파입니다. 다큐멘터리와 극본을 썼고 지금은 책을 씁니다. 여전히 우여곡절이 많습니다.
팔로우
미국침선생
.
팔로우
유쾌한글쟁이
봄날, 처럼 따뜻한 글
팔로우
김이람
꿈에 묶여사는 사람
팔로우
병욱
중국어 말 한 마디 못하던 멍청이가 4년 후, 중국 현지 기업의 현지화 담당자가 됐습니다. 그곳에서 배운 성장의 경험과 현실을 글로 남기려 합니다.
팔로우
coder
실리콘밸리 의료분야 앱 개발자. 테크놀로지를 쉽게 알리는 글을 쓰고 의료, 사회, 경제분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포르투나 메이우드
타로와 명리를 주제로 오브제 작업을 합니다.
팔로우
몽B
잘 산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요?
팔로우
셜리shirley
전 외항사승무원. 38000피트 하늘에서 일하다 착륙완료. 현재 호주에서 사회복지 석사졸업 후 영주권 준비중. 승무원,해외생활,직장인 일상의 소소한 기록
팔로우
헤이쥬
에미레이트 승무원 3년 후, 현재 미국에서 생활중입니다. 꿈을 장려하나 꿈을 파는 위선은 경계합니다. 질문고민은 '작가에게제안하기'로 주세요 :)
팔로우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