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재나
재나의 브런치입니다. 방임되었던 어린 시절, 이혼 후 벼랑끝의 위태로움을 지나 40대 후반에 노무사가 되었습니다. 과거와 현재와 미래의 기록.
팔로우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단비
누가 시키지 않아도 20년 넘게 꾸준히 했던 건 영화보고 글쓰고 책읽고 글쓰고 나의 일상을 끄적였던 일. 평생 글쓰며 글밥 먹고 살고 싶은 1인.
팔로우
스미레
내향적인 엄마의 첫 육아서, <내향 육아>가 출간되었습니다.
팔로우
옹기종기
안녕하세요. 옹기종기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과 공무원 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D
팔로우
가정행복코치 이수경
가정행복코치 이수경의 브런치입니다. 행복한아버지모임 회장, 둘이하나데이 교장, 저서 <이럴거면 나랑 왜 결혼했어?>, <차라리 혼자 살걸 그랬어> , <자기 인생의 각본을 써라>.
팔로우
햇살바람
일상의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이야기가 됩니다. 육아의 진솔한 기록부터 산티아고 순례길에서의 경험, 그리고 마음속 깊은 곳의 생각들까지 담습니다.
팔로우
린수
3초의 시선이 더 머무르는 담백한 브랜딩과 마케팅을 추구합니다. 이 공간에서만큼은 저의 철학을 바탕으로, 마케팅과 브랜딩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상추꽃
상추에도 꽃이 핀답니다. 억울한 것, 가려진 것, 잊혀진 것, 예상치 못한 평범함 속 발견되는 '상추꽃' 같은 그림과 글을 쓰고자 합니다. (상추꽃 캐릭터 저작권 등록 완료)
팔로우
상사를때리면안되는데
인생은 시트콤 그런데 이제 주인공은 혼자 괴로운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담쟁이캘리
글이 흐르고, 마음이 머무는 곳. 감성에세이, 브이로그 오디오북 ✍️🎧 글과 목소리로 당신의 하루에 말을 겁니다.
팔로우
박미경
62년생 박미경입니다. 권력, 돈, 집, 차, 남편, 인맥, 친구없는, 망한 586, OFF 586입니다. 자유롭고 철없고 뾰족하게 살아온 이야기를 솔직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니은띠
스스로를 돌보고 위로해주는 글로 다른 이들에게 닿고싶습니다.
팔로우
기역띠
일상 기록. 자유로운 글쓰기 모임. 사각사각.
팔로우
Carpe diem
글쟁이가 되려다 말쟁이가 되어버린 순간순간이 소중한 현실주의자
팔로우
미양
美量 ‘아름다움을 헤아리다’라는 이름의 뜻대로 자신과 타인, 사회의 아픔의 조각들을 돌아보고 이해하고 고민해보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이니
솔직한 글쓰기를 통해 여러분과 연결되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마음달 안정현
수원 마음달심리상담센터 상담 및 임상심리전문가 마음을 새롭게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