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6
명
닫기
팔로잉
86
명
안지안
영혼의 바다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삼김
소프트웨어 개발자였지만, 그만두고 책 읽고 글씁니다. 가끔 삼각김밥을 사먹습니다.
팔로우
조승현
아이들에게 천문학을 가르치는 별 선생님이 별빛 아래 남긴 이야기. 현재 구리 어린이천문대 대장을 맡고 있다. 매주 목요일 글을 발행한다.
팔로우
느닷
"Out of the Blue Library" 책과 도서관을 애정하는 느닷도서관 관장 느닷 입니다. 느닷없이 다가오는 인생의 모든 여정을 겸허히 즐기는 존재이고자 합니다.
팔로우
한청아
흘러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언젠가 해변과 숲이 맞닿아있는 곳에서 오두막을 짓고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색깔있는세상 정해정
정해정의 브런치입니다. 색책심리. 미술심리. 상담. 색채그림책테라피스트. 도서관관장
팔로우
최선화
30년 이상 사회복지분야에서 가족, 여성, 장애인, 아동을 대상으로 상담,치료,교육을 했다. 이제는 인간의 성찰과 치유를 통한 성숙과 영성이 주 관심사다.
팔로우
이시도르
조금 먼저 사는 사람
팔로우
시우
읽고 쓰고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약사. 평범하고 소소한 삶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팔로우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리원
프리랜서 편집자이자 다섯 살 아이의 엄마로 지내고 있습니다 :D
팔로우
일상 여행자
삶을 여행처럼, 일상을 예술처럼, 춤추듯 흘러가는 노마드
팔로우
무그
마음의 양달, 햇빛연못를 탐구합니다.
팔로우
Pearl K
언제나 어딘가의 경계에 홀로 서서 살아왔다. 새로운 연결을 맺어갈 수 있기를 늘 꿈꾼다.
팔로우
오션뷰
잔잔한 호수보다는 파도치는 바다가 좋아요.
팔로우
고보
고보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예언자
살며 생각하고, 공감하고, 나누기.
팔로우
김유라
1991년 05월 22일 생 @uuuuura 거진 모든 것에 둔하나 사랑에 있어서 예민하고 무모함. 그 덕에 가둬둔 활자들은 펼쳐낸 사랑의 커다란 모양 중 하나라고 믿는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