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월건주 Mar 05. 2019

나만의 소통 공간을 만들다!

이필주 코치의 퇴사 훈련소! 

며칠 전 나눔 강의 요청을 받고 내 책에 대해서 강의를 하게 되었다.

 

소위 첫 출간 기념회 같은 것이었다. 

내 글을 어떻게 사람들이 받아 들일까? 강의 전까지 너무 고민과 걱정의 연속이었다.


하지만 강의가 끝이 나고, 참석해준 사람들이 


" 강의가 재미고 유익했다. 책에 사인을 해달라"


등의  요청을 받으면서,


나는 단지 책으로써 일방적인 전달이 아닌,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싶다 

는 생각이 들었다. 


이에 나는 이제 나의 블로그를 통해 나의 생각과 고민,

많은 사람들과 소통의 장으로 만들어 가고자 한다.


우선 블로그 대문은 

이필주 코치의 퇴사 훈련소!


블로그에 브런치에 올리는 책 관련 내용 뿐 아니라, 

내가 메일 겪고 있는 퇴사 훈련을 위한 나의 일상 모습을 매일 꾸준히 작성하면서

많은 독자 분들하고 대화의 공간으로 활용하고자 한다.


많은 분들 '이웃' 추가 및 응원 부탁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piljooo



                                             






















작가의 이전글 첫 출간 나눔 강의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