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월건주 Jun 25. 2019

성공하고 싶다면 새벽에 일어나라.

회사 밖에서 성공하라 (시즌2) 


몇년 전부터,

나의 기상 시간은

언제나 5시다.


새벽에 일어나는 것이

나의 삶을 180도 바꾸었다. 


나의 하루가

매일 활기로 가득차게 되었고,

내가 그토록 오랫동안 미뤄왔던

일들이 이루어지기 시작했다. 


새벽마다 일어났기에

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쁘다는 회사를 다니면서,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었다. 


새벽에 글을 쓰고, 

독서를 하면서

나는 나만의 책을 출간하면서,

인세 받는 작가가 되었다. 


새벽에 운동과 명상을 하면서,

건강을 얻게되었고,


새벽에 그날의 일어날 일을 

스케쥴링 하면서,

시간을 지배할 수 있었다.  




특히, 매일 매일 

일정 시간 틀에 갇혀사는


직장인에게 새벽시간은

내 자신을 만들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다. 


아침을 어떻게 맞이 하느냐에따라,

그날 하루의 

마음가짐과 상황이 결정된다. 



새벽 시간은

내 자신의 성장과 목표를

지향하는 쪽으로 소비한다면,


분명히 

우리는 하루를 보장 받은 

것이나 다름 없다. 




새벽 시간은

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선물과도 같은 시간인 것이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새벽에 일어나라,


이건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다.





작가의 이전글 회사에선 길게 가는 것이 중요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