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월건주 Jul 05. 2019

성공을 위해 반드시 새벽에 해야 하는 일 3가지!

회사 밖에서 성공하라 (시즌2)

성공한 사람들은 

늘 '아침형 인간이 되라' 

고 강조한다. 

그렇다.

새벽에 일찍 일어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새벽에 일어나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가 

더 중요하다. 


는 것이다. 


의외로, 

아침일찍 일어나서,

방에서 뒹굴되거나,

시간을 낭비할 거면,

그냥 늦잠을 자는 편이 

더 나을 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새벽에 일어나서 해야 

반드시 해야 하는 3가지는 무엇일까?


결론부터 말하면,

나는 늘 

1-2-3 법칙에 

맞게 살려고 

노력한다. 


1. 일기 (10min)
2. 독서 (20min)
3. 운동 (30min)

너무 간단해 보인다. 

하지만 결코 간단하지 않다. 


나는 이를 통해 

매일 매일

최상의 신체와 감정을 가지고

하루를 시작하고 있다. 


불규칙했던 삶이 

규칙적인 삶이 되었고,

하루하루가 활기차고

행복하다고 느끼게 되었다. 


뚱뚱했던 과거 내 자신이

날씬해 지는 효과까지 얻게 되었다. 


항상 시간이 부족했다는

핑계도 사라졌다. 


나는 이러한 삶을 살았기에, 

나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쁘다는 회사를 다니면서


회사밖에서 

작가, 투자가, 건물주, 컨설턴트 등

수많은 명함을 가질 수 있었다. 


새벽에 일어나서 행동하라.

태어날 때 부터 새벽형 인간은 없다. 









작가의 이전글 회사에서 성공은 '운빨'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