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영 Jan 05. 2023

2023년 1월 5일 목요일


내일이 병원 가는 날이니까

의사 선생님께 이야기할 내용들 정리.


약은 괜찮았어요.

아침약은 딱히 차이점을 잘 모르겠고

저녁약은 사실 수면유도가 잘 안 되었어요.

그래서 두 봉지씩 먹을 때가 있었어요.

그러면 안 되는 거 아는데 저는 자고 싶었어요.

잠들고 싶었어요.


지하철을 탈 때 숨이 잘 안 쉬어질 때가 있어요.

길을 걸을 때 벅차다고 느낄 때도 있고..


뜬금없이 눈물이 나요.

전혀 슬픈 내용이 아닌데 예능 프로를 보다가 갑자기 눈물 날 때가 있어요.


공연 보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

한주에 2-3번은 보고 많이 보면 5-6번도 보는데,

그만큼 연극 뮤지컬을 좋아하고 이게 내 취미 생활이고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런데 공연 보는 게 힘들어요.

집중이 잘 안 되고 숨쉬기가 어렵고 너무 시끄러워요.


TV를 봐도 영화를 봐도 공연을 봐도 유튜브를 봐도

다 너무 시끄러워요.

시끄러운 소리들이 제 신경을 자극해요.


피가 흐르는 걸 보고 싶어요.

손목에, 팔에, 그냥 상처 나는 게 아니라 피가 막 쏟아졌으면 좋겠어요.


메소밀 구매처를 검색해 봤어요.

찾지 못했는데.. 그래도 구하려면 구할 수 있지 않을까요?

눈 딱 감고 꿀꺽 한번 마시면 괜찮아질 것 같은데.

이곳에 없는 나는 괜찮을 것 같은데..


남들은 나를 좋은 사람이라고 하는데

스스로에게 상처를 내고 죽음을 생각하는 나는

내 자신에게는 좋은 사람이 아니겠죠?




매거진의 이전글 2022년 12월 30일 금요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