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읽쓴이
좋아하는 것을 가득 채워 일상을 살아갑니다. 좋아하는 것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따티제
따뜻한 인티제(MBTI 성향 중 INTJ의 별칭)
팔로우
휴리릭
육아휴직을 마치고 복직한 육아빠입니다. 세상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스밍
세상에는 재미난 일이 너무나 많아요. 많은 걸 보고 느끼고 경험할래요. 스타트업 마케터로 좋은 마케팅 레퍼런스를 모으고 술 마시러 떠났던 산티아고'술'례길을 기록해요✍🏻
팔로우
한고운
인내심과 전투력을 최대치로 끌어 올려주는 남편과 에너지 넘치는 두 아이와 울고 웃다를 무한 반복 중 고리타분한 글은 사양 평소 말투를 십분 살린 ‘생활 밀착형 에세이’ 연재 중
팔로우
앤나우
Now and here, Now happiness 지금 여기서 글쓰기의 행복을 느끼고 싶은 '앤나우' 입니다. & now 시작 합니다.
팔로우
작은 스타트업 마케팅 팀장 K
작은 스타트업 마케팅 팀장 K , 현재 작은 스타트업에서 온라인 마케팅 팀장을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제가 경험한 내용을 솔직히 적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아리
마케터이자 키덜트 크리에이터, 지금은 워킹맘, 최아리입니다.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이름없는스터디
현업 마케터, 커뮤니케이터 비공개 커뮤니티 #이름없는스터디 #이없스 브런치입니다. 토요일 오전10시 스터디 내용을 갈무리합니다 :)
팔로우
김슬
독립 에세이 <9평 반의 우주>를 썼습니다.
팔로우
백수쟁이
마흔, 5년 넘게 다닌 회사를 퇴사하고 일상을 되찾고 있어요. 소소한 하루를 기록하고, 글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작심삼녀>라는 이름으로 글을 짓고 있어요.
팔로우
손훈
서울시 문화관광해설사. 32년간 근무하던 외환은행(현 하나은행)을 정년 퇴임한 뒤,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관광가이드이자 수필가로서 두 번째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차엠
6살 된 딸아이를 키우고 있는 초보 엄마입니다. 30년간 알고 있던 ‘나 자신’이 임신과 출산, 육아를 하면서 조금씩 흔들렸지만 그 안에서 나와 제 꿈을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memyselfolive
일상기록가, 브랜드탐험가, 다정한관찰자, 따뜻한어른 & 응원대장 | Lead with Courage #올리부문방구
팔로우
zeze
내가 만난 눈빛과 말투
팔로우
아무개아무개
.
팔로우
권하다
권하는 사람, 책 읽는 마케터, 스타트업 다니는 직장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