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지은 Sep 25. 2022

강남 넥스트에디션『완전한사랑』방탈출 후기

complete ..완전한 사랑이란 어렵군요~

나의 절친 친구들과 만나면서

친구들에게 방탈출을 영업했다 (이기적인 사람ㅋㅋㅋ)

친구들이 OOO한 방탈출을 해보고 싶다고 했는데

주변분께 추천을 받아서 넥스트 에디션의 '완전한 사랑'을 해보게되었다.

나는 '정말요? 정말 그런테마 맞아요..?' 라고 했지만.. 해보고 맞다는걸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스포라서 자세히 말씀을 못드리겠네유 ㅠㅠ


처음 가보는 강남 넥스트에디션!

강남보다는 신논현쪽에 가깝다




TMI지만 방문하자마자 친구들이 꽃다발을 줬다.

최근 이직이 결정되었는데 이직축하 선물이었다... ㅠㅠ

친구들의 따스한 사랑을 느끼면서 시작부터 감동!

이런 좋은친구들이 있다니..  나란놈 잘살았다!! 고마워 ㅠㅠ



여러가지 테마가 있다 ㅎㅎ

메모리를 해볼까도 살짝 고민했는데

메모리도 좀 궁금하다




넥스트 에디션 대기실은 꽤 컸다.

오목조목하게 그려놓은 벽화들도 너무 이쁘고

뭔가 여행온것 같은 기분이 나서 좋았다.




카운터 뒤쪽으로 쭉 복도처럼 이어지는 길도 있다.

다른 테마가 있겠지?ㅎㅎ




https://www.nextedition.co.kr/shops/NextEdition%20Gangnam



설명 : Complete

(오잉 이게끝?ㅋㅋㅋㅋ)


리뉴얼 후 기준입니다!


장르: 로맨스 | 추천인원: 2~4

난이도:  공홈기준 3 | 플레이시간: 60 분


3명 기준 6만원 (인당 2만원에 플레이했습니다)


포스터가 참 사랑스럽죠?

연인과 해도 좋을테마일것 같습니다^^

장르도 로맨스네요^^



▶ 인원 / 도전일

3인 (14번째 도전인 나, 쫄.. 쫄들과 있으면 가끔탱?? 방탈출 거의안해본 친구 2명, 총3인팟! )/ 2022.06.28

2022년 8월 12일 (금) 기준 (테마가 리뉴얼 된 후라고 들었습니다~)




▶ 힌트방식

힌트 방식은 핸드폰이다

핸드폰으로 힌트를 사용할 수 있고 무제한이다

저희는 힌트를 바르면서 진행했습니다~



▶ 자물쇠>>장치

자물쇠가 많이 있는 편이다 그래도 기억에 남는 

장치들도 꽤 있었다.



▶난이도

★★★☆☆

난이도는 공홈기준 3인데

내가 잘 못하는 편이고, 친구들도 처음이라 힌트를 발랐다^^

살짝 꼬여있는거 빼고는 문제들 다 직관적이고 어렵지 않았다.

대신 좀 기억력이 필요로 하는 문제들이 많았고 

방이동도 필요하다.. (그냥 저희는 힌트를 썼구요)

많이 어렵지는 않았다.



▶공포도

창공.. 오졌습니다.

스포가 될 수 있을까봐 말하기는 어렵지만

정말 꽤나.. 인상깊었습니다 ...



▶활동성

사실 이날 친구들과 급만남이 결정된거라 원피스를 입고갔는데

그러면 안됩니다 ^^

겁이많은 사람 기준 내가 이걸할수 있다고??????? 내가?

하는 구간들이 있고.. 활동성이 좀 있습니다


▶인테리어

예상외의 인테리어 

인테리어 자체가 멋진건 아니었지만 

스토리와 굉장히 잘 맞물리고 현실감이 느껴져서

더 몰입이 되었던것 같아요!



▶스토리

꽤 오래 여운이 남는 스토리였습니다..

지인이 왜 추천했는지 알것 같았고

스토리가 반전에 반전이에요~~


여러분 완전한 사랑이란 이렇게 어려운겁니다..



▶전체적인 평

결말을 꼭 보라는 지인분의 평을 듣고

힌트를 정말 발라서..ㅋㅋㅋㅋ 초심자들이 성공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8분정도 남기고 나왔는데요

열분들 힌트바르더라도 성공하세요!!

꽤 재밌고 저는 한동안 몇몇 구간이 아른거린 테마였습니다



테마가 좀 미친것 같네요.. 

그만큼 완전한 사랑이란 어려운겁니다 ... 저 이프아이는 여운에 취했습니다...

스토리에 놀라실 분들 체험해보세요 꽤 재미있었습니다!

문제양이 좀 되지만 많이 어렵진 않아요~



포토존 꽤나 멋지다!!

사진은 인화해주지 않으십니다 ㅠㅠ




발로 그렸냐고 묻지마세요

열심히 그렸으니깐 ~

우리는 그리는데 의의를 두는걸로..ㅋㅋㅋ




마지막으로 멋져서 구경하고 돌아간

금손님들의 보드판 사진으로 마무리~~




매거진의 이전글 건대 방탈출 솔버2호점 『이층복도끝화장실』 방탈출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