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지은 Jun 10. 2023

건대 드림이스케이프 방탈출『V.E.T』 귀여운건 옳아

귀여운 입문용 건대 드림이스케이프 VET 방탈출


Y언니와 또 방탈출을 하기로 했다.

요즘 가장 자주 보는 사람중 한 사람 ..ㅋㅋㅋ

밥을먹기로 한 친구와 셋이서 건대에서 방탈출을 하기로 했다.

쉬우면서 재미있는 테마를 찾다가 드림이스케이프의 V.E.T을 하기로 했다.





매장은 지하에 위치해있다

새로운 매장이라 그런지 내려가는 길도 

쾌적한 느낌이다.

실내화가 담겨있는 신발장도 깨끗했다.





다른 분들께서, 예약자의 이름을 로비에 써주신다고 했는데

내 이름도 걸려 있었다. 사소한것 같지만 이런것 또 기분이 좋다구요!





대기실은 많이 넓진 않지만 그래도

2~3팀이 오기엔 적당한 정도의 크기이다

매장이 전반적으로 핑크핑크 하다. 

돌핀 테마와 연관이 있어보이는 바다 그림도 걸려 있다.




자 그러면 신나게 V.E.T후기 가보자고요~

공식 홈페이지 소개




V.E.T

나도 빨리 수의사 되고 싶다!

장르 [드라마/ 동물]

난이도 3/5

이용시간 60분

[힌트 무제한]


▶인원 / 도전일 / 가격

23년 5월 28일(일)

3인 

(10방정도 한 Y언니- 신식테마 좋아요, 변쫄 / 27방째인 나 / 몇년전에 하다가 처음 하는 친구 한명)

가격은 인당 24,000원이었다. 별도의 할인은 못봤고 없는 듯 했다.

▶ 자물쇠 >>>> 장치

자물쇠가 거의 다 이긴 한데

장치가 있기는 하다. 한 장치는 생각해보면 할 수 도있었는데 

결국 힌트씀...그렇다고 엄청 신박한 장치가 있는건 아닌데

그래도 테마에 어울리는 자물쇠들과 장치가 있다.

할때는 엄청 잘풀리고 신나는 느낌은 아니었는데

탈출 끝나고 문제를 생각해보니까, 문제들이 꽤 깔끔했다.

약간 어려운 몇가지 문제를 제외하고는 억지스러운 것 없이 문제가 딱 떨어진다.


▶난이도

난이도가 가장 낮은 테마인데;;; 첫 문제부터 살짝 해맸다.

그 외에 조금 헷갈리는 문제가 몇개 있고,

나머지는 글만 잘 읽을수 있다면 그렇게 어렵지 않은 문제들이다

관찰력이 중요할 듯!

다시 한 번 최근 간 테마들 중에 문제가 깔끔했다는 생각이 든다.


▶공포도

조도가 낮아지는 구간이 있긴한데, 

무섭진 않음~~~ 귀여운 테마임 무서운것 없어용


▶ 활동성

그냥 걷는 정도........ 친구한명은 처음이라 긴치마를 입고 왔는데

활동성 없음.. 치마 입어도 괜찮을것 같긴함


▶ 연출&인테리어

인테리어가 딱히 특별하진 않고, 볼륨도 엄청 큰 편은 아니다.

하지만, 앙증맞고 귀엽다. 딱 V.E.T그 자체!

배치해 둔것들이 귀여워서 신나는 느낌 ㅎㅎ

같이 온 친구는 애기들이 좋아할것 같다고 했다... (좋아한 난 애기수준인가....ㅋ..)



▶스토리

약간의 반전의 스토리가 있다.

스토리는 뭐 그렇다고 엄청 특이한건 아니고 

아~~ 그렇구나 ㅎㅎ 하면서 납득되는 스토리

스토리도 좀 귀엽다

▶ 전체적인 평

방린이들끼리 가서인가 ㅋㅋㅋ 1분을 채 안남기고 다급하게 나왔다 ㅋㅋㅋ

그래도 테마 자체가 아주 만족스러운 테마이다.

이걸 하면서, 내 성향 자체가 볼륨이 엄청큰걸 원하지는 않나보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문제 난이도도 적정하고, 억지스러운 문제가 없다는게 아주 좋았다.

하지만 이 방에서 뭔가 엄청 독특하고 신선한게 있지는 않다!

재미있고 귀여운 연출이 특징인듯 ㅎㅎ


귀엽고 재미있고 쉬운 테마를 찾는다면 좋을 V.E.T

대단한 인테리어나 연출을 기대한다면 비추천! 영업용으로 좋을것 같아요!





이번달에 정말 방탈출 많이 했다...ㅋㅋㅋ 내 지갑......

하지만 넘 즐거운 시간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역대급 인생테마 방탈출 TOP5_신한은행 SOL앱 노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