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지은 Aug 22. 2023

홍대:비트포비아홍대던전3 『이미지 세탁소』방탈출 후기

홍대 방탈출, 비트포비아 홍대던전3 이미지세탁 해버렸어요

Y언니와 즐거운 방탈출을 이어가던 최근

원래 전회사 동료였던 M과도 함께 방탈출을 하자는 제안이 왔다.


이렇게 나의 방탈출 세계관이 형성되고 있다... 이제 해줄 사람들이 생겼다.. 넘기쁨 후후후

여튼 저번부터 예약을 겁나 시도했지만 실패하곤 했던 비트포비아홍대던전3의 이미지 세탁소를 예약했다.

이 테마도 신테마였는데 약간 시간이지나니까 전보다는 예약이 편해졌다.


비트포비아홍대던전3는 는 네이버 예약으로 그 전전주 수요일 2주 분이 3시에 풀린다. 그때 예약을 해야 한다.

6/11(일) 일에 방탈출을 했고 예약은 5/31(수)에 했다.ㅎㅎ

성공적이어서 아주 기뻤음      





매장은 성도빌딩 3층이다

저번에 한번 왔기에 해매지 않았찌 후후

저번에 이곳에서 <경성 연쇄 실종사건>을 실패한 경험이 있다 ㅠㅠㅠ


그 후기는 아래 ㅎㅎ ▼▼▼      

https://brunch.co.kr/@ojen1128/230



여길 온 것도 벌써 반년전이라니 헤엑......

하지만 나 부기! 그 사이 많이 성장했다

비트포비아던전3 나에게 씹혀먹힐 준비되었가?      


[비트포비아홍대던전3 이미지 세탁소]  



[장르] 판타지

[이용시간] 70분

[난이도] 3/5


* 최소 2인 이상 이용 가능합니다.


어떤 이미지든 깨끗하게 지워드립니다!

*예약 방문 필수*


도전일 / 인원 


6월 11일 (일) 3명이서 도전 

(90방 정도인 캐슈넛님, 10방 정도인 호빵언니, 30방 정도인 나)

진행하면서 물리적 혼방이 불가하겠는데? 했는데 진짜 최소2인 이상이었다



힌트방식


힌트 패드로 힌트를 볼 수가 있고

힌트는 4개까지만 인정이 된다.

이상 쓸 수는 있는데 그런경우 굿즈를 못받음!



자물쇠 < 장치


시간이 좀 지나서 헷갈리는데 

아주 귀엽고 재미있는 장치들이 많다!!

자본의 맛을 팍팍 투여한 신개념 장치 방인것 같기도..

게임하는 기분과 함께 놀이동산 st느낌이기도 하다



난이도


오늘 세명의 합이 잘 맞았는지 착착 풀어가서 1hint만 써서 성공할 수 있었다.

아쉽게도 첫 문제에서 힌트를 갈겨 버렸는데 생각해보면 그렇게 어려운 문제가 없다

문제수는 좀 많은 편이긴 한데

관찰력만 있으면 다 잘 풀어갈 수 있는 수준이다

입문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다!!



공포도


이미지 세탁이 안된다면 그것이 공포입니다 ..............

공포도 전혀 없고요 ㅋㅋㅋ 더 높은 점수를 내기 위한 압박감만 있음(???)

아 그리고 특정구간에서 수치사 할 수는 있음...........(제가 바로 그 대상이였고요 그게 공포입니다)



활동성


활동성 좀 있네요. 오르내리거나 하는 그런? 긴 치마도 가능은 할듯!


인테리어


여기가 세탁소구나!ㅎㅎ 귀엽고 깜찍하고 볼륨도 크다

인테리어 귀염뽀짝하고 유치하지 않게 잘 꾸며 두었다.

애들도 좋아할것 같고 나같은 어른들도 좋아할듯 ㅎㅎ



스토리


음.. 뭐 스토리가 딱히 없는것 같다

하지만 비트포비아의 세계관을 이어둔 부분이 있어서

이건 좀 흥미로웠다



전체적인 평


결과는 대 성공~~~ 58분 정도로 풀어서, 12분 정도를 남기고 나왔다

아케이드 게임 같기도 했고, 귀엽고 힐링 되는 느낌이었다.

나는 살짝 활동성있는것을 좋아해서 우다다다 하는 느낌으로 흥겹게 했다.

홍대 입문용 방탈출로 좋을것 같다.

내레이션과 영상이 나오는데, 같이 간 분은 소음이 문제와 겹쳐서 거슬린다고도 평가하셨다.

아케이드나 귀여운 테마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있을 듯 함!



귀엽지만 너무 유치하지는 않은 입문용으로 좋을 테마!


스포는 아니고, 퀴즈를 풀어서 점수를 내는 구간이 있다. 우리는 70점이 나왔다.

더 높은 점수를 못내서 아쉬워했는데 직원분이 이것도 높은거라고 하셨음..ㅋㅋ      



그리고 우리가 주인공 바꿔준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런거 너무 좋다 ㅋㅋ아기자기한 디테일?

약간 슈의 라면가게 같은갬성(???)임



아 그리고 방탈 인플루언서로 거듭나기 위해

영상 리뷰도 남겨봤다 ㅋㅋㅋㅋ

인스타에 올렸는데 함께 남겨봄~      


https://www.instagram.com/p/CtwaE15uHWU/


이미지 세탁 대 성공~~

다음에 연방한 다른 후기로 돌아올게요!

매거진의 이전글 건대 드림이스케이프 방탈출『V.E.T』 귀여운건 옳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