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89
명
닫기
팔로워
489
명
이윤경
이윤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윤호
조윤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불완젼
조금 흔들리고 서툴러도 괜찮아요. '불완전'해서 더 소중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구멍 난 곳을 메우려 애쓰기보다, 그 틈으로 들어오는 빛을 봅니다. 덜 자란 마음들을 위해
팔로우
블루콤마
서른일곱에 찍은 쉼표. 관계에서 한발자국 물러나 이탈의 기록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Stella
제 삶의 가장 깊은 파도는 노령의 부모님을 직접 간병하며 마주해야 했습니다. 24시간 이어지는 돌봄의 시간 속에서 제 자신을 잃지 않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이종헌
이종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수진
이수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현아
김현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보
2016년 뇌전증 진단 7년 뒤, 병에 대한 고백의 글을 쓰기 시작해 지금까지 일상을 관찰하며 생각하고 느낀 바를 글로 쓰고 있습니다. 현재 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윤철
젊게 살려고 노력하는 은퇴 교사입니다.
팔로우
꾸마
수영, 달리기, 클라이밍을 합니다. 복싱, 태권도를 꽤 오래 했습니다. 골프, 테니스, 크로스핏도 맛본 적 있습니다. 목표는 무병장수 그리고 높은 꿈을 꾸기.
팔로우
유크랩 마케터 선우의성
콘텐츠(유튜브, 숏폼, SNS)로 마케팅하는 선우의성입니다. 국내 NO.1 디지털 콘텐츠 (유튜브, 숏폼, SNS) 기반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ovo
ov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솔
민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단호박
달고도 단호한 삶
팔로우
꿈꾸는 날들
책을 좋아하고 '사랑'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마음을 안아주고 위로가 되는 다정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채수빈
진심을 담아 쓰기 위해 본명으로 연재합니다. 영화는 여행처럼, 여행은 영화처럼, 삶은 뮤지컬처럼.
팔로우
독자 H
좋은 글을 찾아서 읽으려고 만든 독자 계정입니다. 창작 활동은 하지 않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