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2
명
닫기
팔로잉
72
명
무늬
맑고 깊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Moon
예수님을 믿고 있습니다. 서울서부터 귀촌해 세 아이를 키우는 중입니다. 선물처럼 온 늦둥이 막내가 장애 판정을 받아, 예상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모험처럼 삽니다.
팔로우
온하루
이 글을 읽는 당신도 살아남을 수 있기를. 그리고 언젠가, 다시 태어날 수 있기를.
팔로우
연두부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의 암소식으로 함께 투병하며 투병일기를 쓰다가 아프지 않은 곳으로 먼저 보냈어요. 이제는 건강하게 그리워하고 하루하루 살아내는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따수운 작가 우듬지
고민 많고 마음 여린 어른이들을 위해 현실 위로를 건넵니다.
팔로우
에디터i
에디터i가 솔직하게 풀어놓는 `결혼, 연애, 사랑` 이야기. 웨딩 업계에 몸담고 결혼준비를 도왔던 에디터i가 결혼준비에 관련된 정보를 하나씩 풀어본다.
팔로우
하태완
이따금 시를 씁니다.
팔로우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가만한 당신
'누구나 저마다의 방식으로 삶을 여행하고 있다'는 말을 좋아합니다. 연민과 깊이를 가지고 그 여정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마보 mabo
불안을 말랑하게 녹여줄 나만의 마인드 트레이너 앱 마보. 하루 10분, 데일리 명상 루틴으로 마음 근육 함께 만들어요 🧘
팔로우
찬비
우아하게 접영하는 할머니가 되고 싶은 직장인 가족과 있을 때 행복한 엄마, 남편, 딸, 동생
팔로우
정신의학신문
의사가 직접 쓰는 정신과 건강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신문
팔로우
방구석여행자
가만히 있는 걸 싫어해요. 여행을 좋아하지만, 현실적인 벽에 부딪혀 좀처럼 떠나질 못하고 있어요. 그동안의 여행에서 찍었던 글과 사진첩을 들춰보면서 여행을 추억하고 있어요.
팔로우
햇살샘
초등교사, 영어교육학 박사입니다. 여리지만 섬세한 감성으로 내면을 단단히 다지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차열음
성공하는 삶보다 성장하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느리게 걷기
느리게 걷기의 브런치입니다. 아주 오랜 시간이 걸려서 이 곳에 왔습니다. 내가 나를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나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와 스토리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