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읽고 쓰는 윈디웬디
<나는 왜 고전이 좋았을까>를 출간한 신은하입니다.읽고 쓰고 독서토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고전문학 함께 읽기에 관심이 많아 관련 책모임을 운영증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하이디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 프린스턴 대학에서 영어를 전공하고 창작글쓰기를 부전공하고 있는 유학생입니다!
팔로우
KAY 케이
뉴욕 월가에서 스스로를 찾아가고 있는 20대
팔로우
프레즌트
삼남매엄마.현재 심리에세이작가. 크리에이티브. 청소년강사. 부모교육강사. 그림책 감정코칭 지도사. 시니어강사. 대학인성교육강사.
팔로우
은수
사춘기 아이를 키우며... 전업주부와 워킹맘 그 어중간한 경계 어딘가에서 헤매고 있는 일상의 기록. <스텝이 엉키지 않았으면 몰랐을>, <엄마가 필요해> 저자.
팔로우
일반인의 테슬라
2004년 제천고 1학년 1반 친구들이 함께 쓰는 브런치. 테슬라와 관련된 우리의 이야기를 씁니다. 차 좋아하는 분, 주식에 관심있는 분, 신기술을 동경하는 분 모두 환영합니다.
팔로우
광고인 김종섭
글읽고 글쓰는 카피라이터입니다.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어떻게 광고해야 팔리나요’ 라는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루나 최영숙
지금 내가 걷는 길이 꽃길~. 30년 교실 여행을 끝내고 늦었지만 꿈꾸던 세계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걸으며 찍으며 제2의 인생 문턱을 기꺼이 넘고 있습니다.
팔로우
운코치
심리학과 인지과학을 전공했습니다. 인지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한 자기계발 방법에 관심이 많습니다. 지금은 명상과 타로를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을 꾸려갑니다. 클래스, 코칭도 합니다.
팔로우
우자까
그냥 사랑하고 계속 표현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리하LeeHa
조금 늦더라도 차근차근 발걸음을 옮기는 중입니다. 언젠가는 원하는 그곳에 가닿기를 바라면서.
팔로우
MsBeluga 고래아가씨
15년 방송기자 생활을 접고 코끼리 아저씨와 태평양 건너 샌프란시스코-실리콘밸리에서 모험중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