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류한석
개발자/소프트웨어 아키텍트 출신의 연구자이자 작가. 새로운 기술을 보면 눈이 반짝이며, 밤을 새워가며 연구합니다. 문화예술 분야에도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bego
4년 차 초짜편집자. 자신이 걸어갔던 길을 다른 사람들에게 안내해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주로 글을 써서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팔로우
최홍희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콘텐츠 디렉터입니다. 와디즈 콘텐츠팀 브런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brunch.co.kr/@wadizcontents
팔로우
켈리폴리
야생에서 자라나고 있는 스타트업인입니다. Designer/Product Owner로 경력을 쌓고 현재는 공동창업으로 마음챙김 일기 앱, 선라이즈를 만들고 있어요.
팔로우
볼드
🇬🇧 런던 UX 디자이너 BOLD 의 이야기
팔로우
전기환
저널리즘과 인터랙티브에 관심이 많은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젊은최양
소심한 경험주의자, 글을 다듬고 책을 만드는 기획편집자. 업의 밖에서는 일기 같은 감상문을 씁니다.
팔로우
다마스
예민한 사람이자, 불안이 많은 아이의 엄마이자, 온화한 남편의 아내입니다. 짧지만 고군분투를 겪어온 미완결의 ‘저'를 읽어보세요. 상상이 부족해 경험만 씁니다.
팔로우
이모르
모릅니다
팔로우
heman
어쩌면 나는 이 땅에 태어나 평생을 헤매다 끝을 마주하는 게 아닐까. 그런거라면 나는 나의 사랑하는 이들과 끝까지 헤매고 싶다. 그들을 끊임없이 기록하면서.
팔로우
조민석
안녕하세요. 술과 음식을 좋아하기에 그에 관련된 글들을 투고할 예정인 조민석이라고 합니다.
팔로우
normal
안녕하세요. 저는 공감과 위로의 글을 쓰는 normal 입니다. 저의 진심이 당신의 마음에 살포시 내려앉아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최동헌
최동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발작가
매일 조금씩 발걸음을 내딛는 발작가 입니다
팔로우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우디
[우디디자인랩] 대표. UX/UI 중심 코칭·칼럼·강연을 합니다. 11년간 현업에서 디자이너와 PO로 디지털 프로덕트를 기획·디자인하며 세 권의 책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김설
고양이를 좋아하는 소심한 사람. 하지 못한 말을 글로 씁니다.<오늘도 나는 너의 눈치를 살핀다><사생활들><다행한 불행><난생처음 독서 모임>을 썼습니다.
팔로우
이수연
7년 차 전업작가. 쓸 수 있는 것은 모두 씁니다. 문학 창작과 함께 글쓰기 수업, 정신질환 인식개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