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5
명
닫기
팔로잉
65
명
패트릭
식문화와 브랜드의 콘텐츠를 담아낸 공간을 기록하고 탐구합니다. 주 1회 발행하는 패트릭의 공간 이야기를 지켜봐주세요. (국제 와인 전문 자격 WSET Lv 3 Certified)
팔로우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미숙
뒤늦은 40대에 일문학 박사 학위를 취득. 현재 일본어 강사로 활동중이며 주로 일본 문학작품 및 영화평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앙티브 Antibes
앙티브(Antibes)는 신혼 3년을 보낸 프랑스 남부의 숨은 보석 같은 중세 해변 마을입니다. 현실의 굴곡과 아름다움을, 세심한 펜끝으로 에세이, 여행기와 시를 통해 담아냅니다
팔로우
생각브레이커
생각을 깨면 세상이 바뀝니다.
팔로우
이꺽정
걱정이 많아서 더 열심히 하루를 보내는 작가 이꺽정입니다. 영롱한 매일을 위해 고마운 사람들, 귀여운 사건들, 투박한 생각들을 적어갑니다.
팔로우
복숭아
다른 나라에서 살고 있는 한국인. 글쓰기가 어렵지만 즐겁습니다.
팔로우
점프
어쩌다, 특수교사! 깃털처럼 가볍게 살고 싶은 생계형 인간. 학교에선, 따뜻하고 웃기고 진지한 인간이고 싶습니다. 브런치에선 솔직한 내가 됩니다.
팔로우
단이
남편과 9살 아들, 두 남자와 함께 하는 일상과 마음속에 부유하는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초이초이
폭풍우가 지나가길 기다리고 있기보다, 빗 속에서 춤추는 법을 배우기
팔로우
이재현
<AI 시대, 인간으로 산다는 것>의 의미를 찾아 여정을 이어갑니다. 『코비가 묻고, 퇴계가 답하다』의 저자로, 기술보다 먼저 인간을, 효율보다 먼저 가치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굳찌
에세이스트. 저널리스트. 트렌드 리서처.
팔로우
레이지마마
Ordinary Awakening 하루하루 깨어있는 일상
팔로우
Chloe 슬기
뉴욕에서 코딩하던 엔지니어, 지금은 서울에서 새로운 일상을 꾸려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정회동
갈 곳 잃은 문장들이 모이는 곳.
팔로우
베라시라
베라시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이나
여행, 미술, 음악, 책, 역사 그리고 사람,,, 좋아하는 것에 대해 긁적입니다.
팔로우
이현희
"넌 할아버지 닮아서 글을 잘 써"라는 아빠에게, 나는 그저 내 글을 쓸 뿐이라며 꾸준히 '내 글'을 써왔습니다. 글이 담기는 그릇만 매일 바꿔, 날마다 다른 글 식탁을 차립니다.
팔로우
쿠바댁 린다
휴가로 간 쿠바에서 꽁꽁 숨어있던 반쪽을 우연히 만나 모든걸 버리고 쿠바에서 내 사랑과 알콩달콩 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이제는 한국에서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갑니다. 그와 함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