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안녕워녕
글을 쓰며 울기도, 웃기도 합니다. 글을 보며 이해하기도, 사랑하기도 하고요. 조그만 에스프레소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한지는 1년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김녹진
눅눅보다 눅진하게, 이왕이면 녹진하게
팔로우
영앤지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디론가 가고 있는 이 순간을 나누고 싶습니다. “별일 아닌 일도 별일 처럼” 일상의 지극히 사사로운 모든 일들을 씁니다.
팔로우
위단비
5년 간의 은둔 생활, 5년 간의 사회 생활, 지금은 어디에도 속하지 않은 채 개인주의자적 삶을 살고 있는 한 마리의 암 삵
팔로우
준가
스타트업 마케터에서 생존형 이민자로! 낯선땅 적응을 위한 고군분투 일상과 나를 지탱하는 소소한 즐거움을 써내려갑니다. 건강한 식사와 움직임을 안내합니다.
팔로우
알레
누구나 자기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리고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지으며 나다운 삶을 그려나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조하나
나를 위해 쓴 문장이 당신에게 가 닿기를|출간작가, 피처에디터, 문화탐험가, 그리고 국제 스쿠버다이빙 트레이너
팔로우
몽기
1998년 IMF로 한국 떠남. 워킹 할러데이 시조새. 호주 빅토리아주 시골 마을 곳곳의 느린 삶, 자연, 여행, 교육, 문화, 시사, 야생동물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Winter Yoon
에세이스트
팔로우
이담
글을 이어 사진으로 담아냅니다. 무엇이든 기록하고 저장합니다. 그리고 추억하고 그리워합니다. insta: traveler_ssoyun
팔로우
김환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고있어요.
팔로우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팔로우
요가언니
강아지와 함께 요가하는 ‘요가언니’입니다. 서핑과 요트 세일링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화
소화 잘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그게 무엇이든!
팔로우
Jeremy
브런치로 시작해서 10번째 책까지 썼습니다. <AI 시대의 필수 문해력 수업>이 예스24 실시간 종합/인문/IT모바일 분야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