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호주, 어린 양고기 한국상륙
청정 축산국가 호주의 대형농가에서 어린 양만을 엄선해 한국으로 공급, 이를 직수입하여 바로 조리하는 국내 양고기 요식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 (주)오지BBQ가 첫 선을 보였다.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오지BBQ 전관 양고기하우스는 4층 전층이 (주)오지BBQ의 한국거점이다.
지난 3일 첫 문을 열고 시식행사와 한국런칭 축하행사를 가진 자리에서 호주 현지 양고기 수급사 시니케어(sini australia pty ltd)의 한국계 대표이사 제이슨 박은 "그동안 한국에 공급되어온 다 자란 양의 보통 품질과 달리 오지BBQ에 공급되는 양고기는 어린양만을 엄선했기에 육질과 맛의 품질에 있어 단연 최고를 자부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호주의 대형 농가조합(메이드협회)을 대표하는 관계자도 참석해 한국의 로하스 마크에 해당하는 호주의 청정축산마크인 삼각로고를 설명하며 오지BBQ의 품질을 강조했다.
오스트레일리아 메이드협회측은 어린 양고기뿐만 아니라 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정통와인과 맥주도 함께 공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제 양꼬치엔 칭따오가 아니라 양고기엔 호주산 와인과 호주 맥주라고 해야 맞을 듯.
실제로 국내에 들어오는 양고기는 대부분 호주산이다.
왜 칭따오 맥주가 양고기와 매칭됐는지는 개그 좋아하는 분들은 알것도 같다.
각설하고 개그맨 엄용수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런칭행사는 각계 명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도 이어져 업계관계자들은 물론 호주에서 온 손님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주)오지BBQ 이헌태 회장은 "그동안 많은 요식업 창업자들의 고충이었던 중간 유통과정에 따른 원가상승을 완전히 배제했다." 고 밝히고 이어 "소자본 창업인들에게 자립의 기반과 좋은 품질의 재료를 공급하므로써 성공을 돕겠다."고 강조했다.
소자본 요식업 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오지BBQ 가맹점 문의는 전문임원 직통 010 7651 60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