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옴니어스 Nov 02. 2021

할로윈의 패션 AI 스타트업, 전직원이 코스튬 하다?

특별한 스무디미팅과 코스튬 이벤트!



안녕하세요, 옴니어스입니다. 옴니어스에서는 금요일에 스무디 미팅을 진행해 왔는데요. 


스무디 미팅이란?

금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30여 분간 전 직원이 모여 새로운 회사 소식, 새로 입사하신 분들의 소개, 캐주얼하게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


> 옴니어스 스무디미팅에 대한 글


화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무디 미팅은 할로윈을 맞이해서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옴니어스 P&S팀이 할로윈스럽게 사무실을 꾸미고 코스튬 대회(?)를 준비하셨다고 하죠.


할로윈을 맞이한 옴니어스 사무실

할로윈의 옴니어스 사무실은 사람의 손과 발부터 귤 친구들까지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써서 준비한 것이 느껴졌어요. 사무실 위에 있는 호박 친구도 보이시죠? 그리고 오징어 게임 컨셉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뽑기, 딱지치기, 구슬치기 게임이 준비되어 있었고 어렸을때 문구점에서 했던 뽑기를 할 수 있었어요!



자리에 놓여 있는 옴니어스 오징어게임 초대명함

출근하면 바로 보이는 오징어게임 명함. 바로 뽑기에 도전했습니다!





실시간 뽑기 도전
도전에 실패한 디자이너님

아쉽지만 대부분 실패했다는...! 진짜 게임이었다면 우린 이미 다 총 맞았겠죠...?








저는 이 뽑기가 가장 즐거웠습니다. 과자 부자가 되었거든요. 어린 시절에 문구점에 가면 이런 뽑기를 했던 기억 있지 않으신가요? (참고로 저는 90년대 생입니다..) 3등을 뽑은 저는 이렇게나 많은 과자를 받았답니다! 어떤 분은 밭두렁의 매력에 푹 빠지셨다고... 하지만 제일 중요한 건 할로윈 스무디 미팅이었습니다! 이번 스무디 미팅 때는 모두 코스튬을 하고, 우수한 코스튬을 하신 분께는 백화점 상품권을 상품으로 드리기로 했거든요.


옴니어스 할로윈 스페셜 스무디미팅 현장

스무디 미팅 D-DAY, 생각보다 다들 진심이셔서 놀랐어요. 할로윈에 맞춘 피튀기는 코스튬, 오징어게임 코스튬, 한사랑산악회 코스튬, 그리고 코스튬을 위해 드레스를 맞춘 분까지 아주 치열했습니다. 코스튬 컨셉 인터뷰를 먼저 하고 피플팀에서 12월말까지 자율 재택근무 연장과 신규 입사자 안내, 대규모 개발자 채용 안내 등의 공지사항을 말씀해주셨어요. 11월에는 옴니어스 개발자 대규모 채용이 예정되어 있고 공개적으로 스무디미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채용 관련된 궁금한 사항들도 말씀드릴 예정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꼭 참여해주세요!




옴니어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omnious.com/ko-kr/


옴니어스 채용

https://www.wanted.co.kr/company/958

매거진의 이전글 전자계산학과 출신 PM님의 매력발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