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5살이 되면서 달라진 것들

옴니어스 5주년 기념 블로그 포스팅

by 옴니어스

올해도 어김없이 옴니어스의 창립 기념일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BEP 달성이라는 달콤한 과실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생일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옴니어스가 지난 1년간 무럭무럭 성장할 수 있게 항상 애써주 우리 옴니어스 식구들을 비롯해 저희를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_^*



사람은 5세가 되면,

1) 언어적으로 문장을 완성할 수 있고,

2) 엄마,아빠 없이 혼자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지며,

3) 더 이상 자신이 아기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출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5세가 된 옴니어스는,


1) 패션 실무단에 적용 가능한 완성도 높은 상품 분류체계를 구축했고,

2) 스스로 학습 가능한 수준의 AI를 만들었으며,

3) 높은 완성도로 현 시장에서 많은 고객분들께 서비스다운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신 서비스의 출시

"옴니어스 렌즈(OMNIOUS LENS), 옴니어스 스튜디오(OMNIOUS STUDIO)"


옴니어스 태거(OMNIOUS TAGGER)에 이어, 신규 서비스 2종을 고객 여러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품의 디테일과 무드까지 놓치지 않고 찾아내 고객이 보고 있는 상품과 유사한 상품들을 추천해주는 옴니어스 렌즈는, 현재 에이블리와 더현대닷컴에 적용되어 대중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에이블리' 앱 후기에 올라온 유사 상품 추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호평


SNS와 마켓의 패션 트렌드 데이터를 상품 속성 기반으로 읽어내는 옴니어스 스튜디오는, 전세계 유일무이한 인공지능 기반 트렌드 분석 솔루션입니다. 벌써 400여 개 기업과 사업자 계정이 옴니어스의 트렌드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는 사실!

옴니어스 스튜디오 서비스 화면


2.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 극복 이벤트 진행

"옴니어스 스튜디오 3개월 무료 이용권"


그 어느 해보다 올해는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겨웠던 한해였습니다. 옴니어스도 작게나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언택트(Untact) 확산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패션 종사자 및 사업자 여러분들을 위해, 옴니어스 스튜디오의 트렌드 서비스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오픈하였습니다.


패션 종사자 여러분들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받아,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주셨습니다.

3개월 이용 종료 후에는,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리기 위해 신청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까지 잊지 않았습니다. ^_^*


3. 드넓은 글로벌 시장으로 Go~!!

"옴니어스 미국 법인 설립"


옴니어스는 올해 3월 미국에 법인(Omnious Inc.) 설립을 완료했습니다.

미국에서 코로나19가 진정되는대로, 옴니어스는 글로벌 시장에 새로운 도전의 첫 발을 내딛을 계획입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게 될 옴니어스의 모습을 기대 해주세요!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옴니어스의 고객이 되었고,

점점 더 많은 직원들이 옴니어스와 함께하게 되어, 더 큰 꿈을 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소천사 BRYAN 님도 옴니어스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



꽃길만 걷게 될 옴니어스 식구들!

이제는 명실공히 국내 패션 AI의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한 옴니어스!

패션업계의 모두가 AI를 활용하는 날까지, 오늘도 저희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말에 고생해주신 옴니어스 우렁각시들의 메이킹 비하인드 사진을 끝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옴니어스, 5년 만에 손익분기점 넘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