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
에이블리, 브랜디, 신상마켓…. 이들의 공통점은 최근 국내 패션 시장에서 혁신을 선도하는 소위 ‘고성장’ 스타트업들이라는 점과 옴니어스의 패션 AI 솔루션인 ‘옴니어스 태거’를 자사 플랫폼에 도입하였다는 점이다. LF, 이랜드, 현대백화점 등 국내 내로라하는 패션/유통 대기업들이 옴니어스의 AI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패션 속성 자동 추출 솔루션 옴니어스 태거를 통해 LF몰은 상품 검색 효율을 4배 이상 증가시켰고, SNS 인기 키워드를 연동하여 검색자 클릭률을 65% 이상 증대시켰다. 또한, 에이블리 앱에 적용된 유사 상품 추천 솔루션 ‘옴니어스 렌즈’는 검색 편의성을 높여 앱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출처 : 이슈메이커(http://www.issuemaker.kr)
원문기사: http://www.issue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32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