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허씨씨s
What Mr. Heo Sees : 일상, 글, 영화, 책, 와인 등에 담긴 이야기와 삶 그리고 사유와 감상을 들여다보는 어느 허씨의 공간
팔로우
오하
전 T사 카피라이터 현 M사 마케터
팔로우
작가 정용하
내 이야기를 가감 없이 솔직하게 전하는 글쓰는 사람.
팔로우
이여름
현실적인 척 하는 이상주의자. 다양한 관심사에 대해 보고, 듣고, 씁니다.
팔로우
백홍시
일상툰을 그리고 짧은 글도 씁니다. <문득생각>, <남의 집 귀한 자식>, <서른 둘, 백수인데요.>, <디어다이어리> 등 짧은 일상툰을 주로 그렸습니다.
팔로우
다희
좋아하는 마음으로부터 출발하는 이야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좋아하는 마음은 우리를 더 먼 곳으로 데려다 주니까요.
팔로우
사유
The Universe Has My Back_아키비스트_문학_영화_글_매일이 연습_나는 읽는다 고로 존재한다_http://blog.naver.com/dlclzh
팔로우
이동욱
사진을 찍고 글을 쓰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두근거림
사회복지사였고, 상담심리사이자, 스스로의 마음이 여전히 궁금한 청년입니다.
팔로우
윤파랑
에디터로 살다가 얼결에 만화가. 만년 고양이 집사. 네이버 웹툰 <1인용 기분> 완결.
팔로우
달고나이모
촌스럽지만 따뜻한 그림을 그려요 매일 그리는 달고나이모입니다♡
팔로우
이기주
남을 쉽게 평가하는 하수가 되지 않기 위해 읽고 씁니다. 냉소는 쉬운 것 | TV출연이나 강연은 하지 않아요 | #언어의온도 #보편의단어 #마음의주인 #말의품격 #1인출판 #집사
팔로우
안바다
독문학과 국문학, 그리고 문예창작학을 대학과 대학원에서 공부했습니다. 낮에는 문학과 글쓰기를 가르치고 밤에는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soymilk
지금 이 삶도 축복이죠.
팔로우
작은 도토리
글과 그림과 음악을 사랑하는 몽상가
팔로우
노르키
글쓰기 노동자, 여행 생활자, '띠동갑 글쓰기 클럽' 회원, 연두 엄마.
팔로우
제이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소소한 그들의 일상을 담은 사진. 그리고 지극히 개인적인 나의 이야기.
팔로우
스물일곱
실제이자 허구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