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91
명
닫기
팔로잉
3,091
명
빛나는
笑熙 /소희/sohee : 웃음과 빛 사이에서, 오늘도 아기와 꿈을 같이 키웁니다.
팔로우
양월송
양월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림
문득 떠오른 감정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결론보다 질문을 남기는 글을 씁니다. 마치 제 삶과 같이요.
팔로우
Selly 정
여행과 독서, 그리고 글쓰기로 '나의 꿈, 부자 언니'를 꿈꾸는 오디세이 에세이스트, Selly Jeong 입니다.
팔로우
MUSSMUSS
아이와 극한 여행...딸 생후 5일에 여권 만들어, 50일부터 유럽, 아프리카까지, 만 2살 때 20 여 개국을 끌고 다닌 극한 여행 & 육아 이야기 + 세계 60개국 여행이야기
팔로우
Cinepapa
아내1, 인간딸1, 개딸1과 즐겁게 먹고 살기 위해 애쓰고 있는 Cinepapa입니다. 미래의 딸에게 보내는 아빠 일기(주로 영화관련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팔로우
서우
서로 우리가 되어가는 과정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지향
깊은 숲 속 풍요로운 자연의 품 안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살아가고 있어요. 자연을 흠뻑 누리며 내 마음의 정원도 함께 풍성해져 갑니다. 일상의 반짝이는 순간들을 놓치지 않으려해요.
팔로우
디카페인
40대지만, 여전히 배워야 할 것이 많은 아빠입니다. 그동안의 경험과 독서를 통해 제 삶을 다시 써 내려가고 있는 중 입니다
팔로우
투가든
사회학 박사를 취득했고 미디어사회학, 문화사회학이 전공입니다. 문화와 영화와 여행 등을 중심으로 강의와 방송, 학술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은
읽고 쓰는 일에 늘 관심이 많습니다. 화초 키우기, 산책, 여행 속에서 소소한 일상의 글감을 찾아내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김준완
살지 않으니 죽음도 없는 고양이를 기르고 있습니다. 문학을 통해 그 방법을 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연
추억을 담는 그릇은 사람마다 다르다. 누군가는 냄새로, 누군가는 눈과 귀로 기억한다.
팔로우
김수달
제가 쓰는 글이 당신에게 위로와 행복을 드렸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jaeik
조그만 차이는 시너지를 만듭니다. 장애와 비장애의 경계를 넘어, 평범한 일상을 소통하고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언어로 글을 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팔로우
JJ
15년차 기업영어강사 캐나다 교포가 만난 수많은 인연들. 신입, 팀장, 전무, 대표, 병원장들과 영어로 삶을 나누며 비즈니스, 관계, 감정과 일상을 깊이 다루는 영어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트럼펫MARK
MAR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니모어
진실과 진심이란 말을 가장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어른동화 산타의 일기, 도피유학 그리고 에세이도 잘 부탁드립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지니모어.
팔로우
한국노인복지총연합 이사장
한국노인복지총연합 이사장 김성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행강타
여행을 좋아해 30년전 '여행강타'라는 닉네임을 만들었다. 지금도 그저 마음이 동할때면 집을 나선다. 여행지에서 마음의 고요를 즐기며 평화를 경험한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