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즐KIN창 심재석 Nov 12. 2018

광명 알프스를 가다!

광명 알프스 황금길 트래킹

어제는 광명 알프스를 등정했습니다!


광명알프스는 구름산ㆍ도덕산ㆍ가학산ㆍ서독산을 잇는 빛의도시 광명시에 있는 황금의 길  트래킹 코스입니다.

광명보건소 앞에서 구름산 스타트업!

쉬지않고 걸어서 구름  위 능선길로 40분 만에 구름산 정상 도착!  도깨비 축지신공으로 날아서 간겁니다!

물만 한 모금  그리고 다시 가학산로 출발!


  달 전쯤 고교동창 친구를 만난 쉼터!

멀리서보니 친구처럼 머리가 빛나 혹 친구인가

반가운 마음에 달려갔더니 글쎄 머리만 닮았네요! 허걱! 옥아 오데 갔노?

다시 달려서 가학산 정상으로  갑니다!

가학산 정상! 발 아래가 바로 광명동굴임다!

금광이죠! 금광 위에서 금을 캔다는 결심을 다졌지요!

금광 굴뚝입니다.

날씨가 흐려 시야도 별로네요!

광명 가학금광 금분을 먹고자란 금송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흐려 금빛이 덜 나네요. ㅠ ㅠ


광명알프스 능선을 타고 서독산으로 향합니다.

깔비를  아시나요? 소나무 잎이 푹신한 깔비 침대같네요!

도고내 고개에 있는 가학산 입구임다. 이곳에는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이 있지요!

입구 돌무덤에 식구ㆍ친척ㆍ친구님들의 건강을 빌어봅니다.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하게!

휘어질지언정 부러지지 말기! 외유내강!

서독산 정상. 여긴 정상비가 없습니다. 아직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는 곳이라서!


여기서 간단히 당 보충! 쉬었다가  광명동굴로 갑니다.

서독산  글서(書)에 읽을독(讀),  선비들이 공부하던 산이라네요!  내려오다 만난 더 큰 돌탑에서

더 큰 소원을 빌어봅니다!

금광에서 황금을 캐는 소원 말입니다!

단풍 죽이네요!  오매, 단풍들겄네!

풀꽃도 봐 가면서!

내려오다 만난 코끼리 열차!

공룡체험전! 예전에 아들과 많이  봤던  티라노사우루스가 생각나네요!

어이쿠 무서버!

드디어 보이는 거대한 바위?

내가 찾아 헤매는 황금!

이 거대한 바위 밑에 황금이 있다네요!

저는 블록체인으로 캐낼 겁니다!

저의 광산은 블록체인 광산입니다!

채굴법을 생각하며 결의를 다졌슴다! ㅋㅋ

다시 돌아와도 친구  옥이는 없네요!

한때는 그 친구랑 관악산. 지리산. 영남알프스. 설악산 공룡능선을 주름 잡았었는데 ㅠㅠ

돌산전망대를 거쳐 그냥 내려옵니다.  도덕산은 다음  정복지로 남겨두고 내려왔네요!

도덕군자되려면 아직 멀었네요! ㅉ ㅉ

돌산전망대에서 본 기아자동차가 있는 소하리!

시야 엉망이네요! 건데 금빛 소나무  좋습니다!

금빛 비스무리?

광명보건소로 원점 회귀!

네시간 반 걸렸습니다. 천천히 가면 다섯시간 반!

만보기로 22,000보!   한번 도전해보시지 앓으시렵니까?  

광명알프스  황금길  트래킹, 최고예요!

작가의 이전글 이메일 암호화기법 #0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