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일영감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일영감 Jul 06. 2016

영화를 ‘빛나게’하는 포스터,
빛나는

#82 디자인 스튜디오, 빛나는



한 편의 영화를 한 장의 예술로 표현한 
감성 가득, 느낌 가득한 포스터들



최근 화제작 <곡성>부터, 개봉을 앞둔 기대작 <고산자, 대동여지도>까지. 

포스터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디자인 스튜디오 ‘빛나는’의 작업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들의 순수한 시선을 담아낸 <우리들>의 포스터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디자인 스튜디오 ‘빛나는’이 궁금하다면,
http://bitnaneun.com/wordpress/
일일영감을 가장 빨리 보고 싶다면,

www.facebook.com/onedayonevibe







매거진의 이전글 도서관 그 이상의 공간, 슈투트가르트 시립도서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