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일영감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일영감 Jul 08. 2016

도쿄 감성으로 자라난,
뽀빠이(POPEYE)

#83 매거진, POPEYE



최근 킨포크(KINFOLK), 모노클(monocle)등의 해외 매거진들이 눈에 띕니다.
오늘 그중에서도 '도시 남자를 위한 잡지(Magazine for City boys)'라는 매거진 <뽀빠이(POPEYE)>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뽀빠이(Popeye)’, ‘대중적인 시선(Pop Eye)’ 두 가지의 의미를 가진
<POPEYE>는 1976년에 창간되어 40년간 사랑받는 일본 남성잡지입니다.




매호 하나의 주제로 발행되며, 일본 도시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볼 수 있습니다. 또, 해외 각지를 담은 콘텐츠를 구성해, 일본을 넘어 다른 국가 젊은이들의 이목까지 끌고 있네요.  


여기에는,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타카히로 키노시타(Takahiro Kinoshita)’편집장의 노력이 중심이 되었습니다. 2012년 ‘도시 남자의 존재와 사고방식’라는 신조를 바탕으로 리뉴얼해, 이제는 세계 젊은이들이 주목하는 매거진으로 자리 잡게 되었네요!




POPEYE 공식 사이트
http://magazineworld.jp/popeye/740/

일일영감을 가장 빨리 보고 싶다면,

www.facebook.com/onedayonevibe







매거진의 이전글 영화를 ‘빛나게’하는 포스터, 빛나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