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본능적으로 어릴 때부터 핑크색에 대한 로망이 있다. 핑크색 드레스, 핑크색 구두, 핑크색 머리핀 등 핑크색이 들어간 것이라면 걸어가던 어린 여자아이들의 걸음을 멈추게 한다.
실제로 색채심리학에서 핑크색이 갖는 긍정의 이미지는 여성스러운, 사랑스러운, 활기찬, 귀여운, 자극적인, 고급스러운, 매력적인 등이고 이러한 이미지에 따라 로맨틱한 사랑, 연민, 이해, 따뜻함, 희망, 달콤함, 순진 등의 심리작용이 일어난다고 한다.
또한 핑크색은 보라의 신비로움과 빨강의 활기찬 분위기가 합쳐져 긍정적이고 몽환적인 느낌을 준다고 하여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색이라 할 수 있다.
오늘은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켜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버리는 핑크색 꽃다발 6가지를 준비해보았다.
1. 핑크수국 다발
귀엽고 사랑스러운 핑크수국의 꽃말은 '진실된 사랑', '소녀의 꿈'이다. 그 꽃말처럼 수국의 모습은 수줍은 소녀의 얼굴같다. 단 한 송이만으로도 풍성하고 아름다워 들고 있으면 마치 동화 속에 나오는 공주님이 된 것만 같은 기분이 든다.
2. 마이 리틀 에리얼
마이 리틀 에리얼 꽃다발은 동화 인어공주의 스토리를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졌다. 인어 대신 인간을 선택한, 한 눈에 반한 사랑의 낭만적인 이야기 주인공 에리얼처럼 싱그럽고 상큼한 그녀에게 어울리는 코랄빛 색감을 가득 담은 꽃다발이다.
3. 핑크레이디 꽃다발
우아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핑크레이디 꽃다발은 풍성한 핫핑크색 장미와 고상한 화이트 장미가 조합되어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시킨다. 장미의 꽃말인 '사랑의 약속'의 의미를 담아 언제나 곁에서 당신을 사랑하겠다는 나의 마음을 전해보자.
4. 러브레터 꽃다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러브레터 꽃다발은 정열적인 레드장미와 오렌지 카네이션, 그리고 가을의 소국으로 구성되어 있다. 너무 들뜨지 않게 톤 다운된 핑크계열의 꽃들은 성숙하고 깊은 무드의 가을을 담은 듯 하다. 낭만의 계절 가을, 마음을 담은 편지와 함께 주기 좋은 꽃다발로 추천한다.
5. 러브 인 더 레인
몽실몽실 핑크빛 솜사탕을 닮은 러브 인 더 레인 꽃다발은 다른 꽃과 혼합하지 않고 오로지 수국만으로 구성하여 수국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 시킨다. 꽃다발을 안고 있으면 마치 핑크색 풍선을 꼬옥 껴안고 있는 아이처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될 것 같다.
6. 마이 리틀 앨리스
베이비핑크빛 장미와 크림색 카네이션으로 구성된 마이 리틀 앨리스 꽃다발은 그 이름처럼 싱그럽고 달콤한 향기로 가득 차 있다. 장미의 꽃말인 '사랑'과 카네이션의 꽃말인 '애정'을 담아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꽃다발. 앨리스처럼 귀엽고 상냥한 그녀가 있다면 꽃다발과 함께 나의 마음을 고백해보자.
⬇︎⬇︎⬇︎⬇︎⬇︎ 핑크꽃다발 더 보러가기
https://www.1momen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