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19
명
닫기
팔로잉
619
명
오후의 산책
일상을 사랑합니다. 일기와 산책, 책과 삶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애니유칸
저는 심리학을 바탕으로 마음과 관계의 이야기를 씁니다. 삶과 예술 속에서 드러나는 인간의 내면을 탐구하며, 때로는 판타지를 통해 인간의 본질적 문제를 은유적으로 표현합니다.
팔로우
자존감 낮았던 심리상담사 김므와
친애하는 나를 위해, 마음 속에 살고 있는 내면 아이의 존재 와 치유 과정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박소장
집짓고 글쓰고 생활합니다. 대한민국 건축사이면서 양평 문호리에 집을 짓고 아내, 아이와 사계절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기수
안녕하세요, 김기수입니다.글을 쓴다는 건, 누군가의 마음에 작은 온기를 전하는 일이라고 생각해요.어쩌면 바쁜 하루 속에서 그냥 지나칠 순간들,그 안에 담긴 감정과 기억들을
팔로우
송승호
잘 쉬는 사람이 성장한다고 믿으며, 쉼과 힐링에 대한 글을 씁니다. 바쁘게 살아온 삶 속에서 진짜 휴식을 찾는 법을 고민하며, 현재 ‘잘 쉬는 사람이 성장한다’ 전자책 준비중입니다
팔로우
김지수 노무사
글쓰기 좋아하는 노무사
팔로우
따뜻한 말 한마디
말을 천천히 꺼냅니다. 감정을 함부로 쓰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생각이 많지만, 말이 많지는 않습니다.
팔로우
지민
패션을 전공했지만 글이 더 좋아져서 걱정입니다…
팔로우
별난애
안녕하세요, 별난애(愛)입니다. ‘참 별나다’는 소리를 듣고 자란 아이에게 사랑을 주고자 지었습니다.
팔로우
정글
글센트브책쓰기스쿨 운영, 책 읽고 글 쓰고 배우고 가르치면 살고싶어.
팔로우
Small Big Coach
잘 정리하고 성찰하고 싶어서, 글쓰기 합니다. 평생 학생이고 죽어서도 현고학생~~일 겁니다. 삼성그룹 현대차 그룹에서 31년간 마케팅 광고 업무(벤쳐 5년 포함, 해외11년 포함)
팔로우
청춘
1997년 1월 26세에 입사하여 2025년 3월에 54세 나이로 현대자동차 그룹을 퇴사하면서 28년 동안 근무하면서 바라본 자신을 내 보입니다.
팔로우
박정수
박정수박사의 인생과 연구활동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ocasam
1983부터 45년 동안 시골 초등학교에 근무하면서 겪은 따뜻한 이야기들이 누군가에게 위로와 행복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소정
어릴 적 보았던 옹달샘(소정). 비가 오면 흙에 묻히곤 했지만, 저는 늘 맑은 물길을 만들었습니다. 그 옹달샘처럼, 제 글도 맑고 잔잔하게 흐르는 희망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술이술이
부동산학 박사. 경제·경영학 석사. 주택연금 상담실장. 시니어클럽 교육 프로그램 주택연금 강연자. 주택연금 칼럼 연재. 도시부동산 칼럼 연재.
팔로우
스텔라정
철학과 번역을 공부하고 현재는 해외에서 육아에 전념 중인 엄마입니다. 먼저 나 자신에게 들려주기 위해 글을 쓰고 있어요. 사소한 일상에서 건져올린 진심의 문장들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닌자
인문학과 고전, 책에서 삶의 길을 찾는 도서 블로거.
팔로우
운채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살아온 날보다 작가로의 삶이 기대되는 “공간을 짓는 작가 운채(運彩)" 입니다. 글 쓰는 재미를 이제야 알아 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