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9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98
명
든터
<孔샘두줄> 쓰는 공기택의 브런치입니다. 인생엔 정답이 없죠. 삶은 뒤집어보고 거꾸로 보고 곱씹어보고 빼봤다가 더해가면서 알아가는 거잖아요. 그러다가 행복한 성공을 이루겠죠.
구독
감자
흔하고 사소하지만, 따뜻하게 삶으면 포슬포슬 맛있고 배부른 감자 같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구독
김태선
김태선의 브런치입니다. 전직 직업군인(육군대위 전역),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등 26년의 직장생활 후 퇴사, 현재는 텃밭 농사를 지으며 자유인으로 살고 있는 중년 여성입니다.
구독
문구슬
신중에 신중을 기하다 흘려보낸 말들이 많습니다. 입 밖으로 내지 못한 그 말들을 글로 풀어보려 합니다.
구독
돌콩마음
숨은 행복 찾기 진행 중입니다.
구독
글쓰는 요가 수행자
요가와 육아와 글쓰기. 진정으로 나 자신이 되는 길을 걸어갑니다. 꿈은 세계적인 작가가 되는 것입니다.
구독
산책자 C
책과 독서교육 프로그램 만드는 일을 해 오다 박사 과정을 시작하며 프리랜서로 일하는 주독야경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산책하는 마음으로 산 책 얘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구독
손금나비
재해석 가족 에세이를 쓰고 있다. 생각을 바꾸면, 갈등이 독이 아니라 약이 될 수 있다. 갈등의 극복 과정을 통해 가족이 함께 성장하는 글을 담으려고 한다. 에세이와 동화와 시로.
구독
허니
Ria에요. 행복하게 사랑하려면 글을 써야겠다 생각했어요. 달리고, 잘 먹는 행복도 나눕니다. 함께 라면 더 행복해질 테죠. :)
구독
이은희 시인
세상이 조금씩 달라지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짧은 글 속에서 그대들에게 작은 위로가 있었으면...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시인을 꿈꿨었고, 2006년에 등단 시인이 되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