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2
명
닫기
팔로워
42
명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지니
지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재크와콩나무
나의 성장이 타인의 성장으로 이어지는 삶을 지향합니다. 국제기구에서 여성과 청년의 삶을 변화시키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두아이에게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안젤라
서울에서 아이 셋을 키우며 일하고 글 쓰는 안젤라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김태선
김태선의 브런치입니다. 전직 직업군인(육군대위 전역) 등 26년의 직장생활 후 자발적 퇴사. 유튜브채널(리치&해피/오십플러스이야기)운영과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닻 독자
닻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욱 독자
욱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꿈은 소설가
삶의 무게를 덜어줄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베티
베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도경
김도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주남장로숭일덕인삼광장흥고쌤
윤주남장로숭일덕인삼광장흥고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eong blue
아이들의 목소리를 동화와 에세이로 옮기는 사람입니다. 마음에 남은 아이들의 얼굴을 되살려 그들이 그럴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을 날 것으로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소영
박소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소안나
미소안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물먹는하마
물먹는하마입니다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애셋 워킹맘
애셋 워킹맘의 자아성찰기...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나 자신을 찾고싶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