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뉴 May 03. 2023

5월은 오뉴의 달! 어떤 걸 들어볼까?

5월 오뉴 프로그램 소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5월은 스페셜한 날들이 많습니다. 오뉴도 마찬가지죠. 5월을 맞이해 스페셜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원데이 클래스’부터, 미술, 재봉틀 정규 프로그램, 그리고 ‘취미를 시작합니다’ 프로그램까지. 골라 듣는 재미가 쏠쏠한 5월 오뉴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오뉴 5월 원데이 클래스

© 오뉴



단 하루만 들어도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는 오뉴의 원데이 클래스! 5월에는 총 5가지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는 18일(목)에는 강남 엘땅고에서 살사(라인댄스), 24일(수)에는 창경궁에서 ‘어반스케치’, 24일(수)에는 홍대 모던플레잉에서 ‘현대무용’이, 25일(목)에는 강남 엘땅고에서 탱고가 진행됩니다. 달을 넘겨 6월 3일(토)에는 경복궁클래식에서 ‘음악살롱’도 열립니다. 특히 살사(라인댄스)와 탱고 수업은 첫 진행으로 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오뉴 정규 프로그램 

© 오뉴



오뉴의 오랜 친구처럼 매달 진행되는 정규 프로그램이 찾아옵니다. 삼청동 오뉴 아뜰리에에서 진행하는 미술, 재봉틀 정규 프로그램은 대상에 따라 다양한 클래스로 만날 수 있습니다. 미술은 미술 취미(소묘반, A·B반, 저녁반), 미술 작품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미술 취미 저녁반은 매주 수요일 19시에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재봉틀은 입문반과 업사이클반으로 진행할 예정인데, 입문반은 화요일 19시, 업사이클반은 토요일 17시에 열리니 잘 참고해서 신청해주세요. 



| 오뉴 취미를 시작합니다!

© 오뉴



올해 오뉴의 주요 프로젝트 중 하나인 ‘취미를 시작합니다’도 계속됩니다. 5월에는 연기, 클래식, 사진, 전시, 재봉틀, 그림 등 총 6개의 취미 프로그램이 개설됩니다. 각 프로그램당 주 1회 4회차 클래스로 구성되는데요. 시간이 부담되는 분들을 위해 1회차만 들을 수도 있습니다.  


연기는 합정동에 위치한 썬스튜디오, 클래식은 아모레퍼시픽 본사, 사진과 전시는 오뉴하우스에서 진행되고, 그 외 클래스는 모두 오뉴 아뜰리에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이번 기회에 취미를 만들고자 하는 분들은 요일과 시간 잘 확인해서 신청해 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각 프로그램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모든 클래스는 일정 변경 등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5060세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맛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 


작가의 이전글 5월, 어떤 숲에 가고 싶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