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뉴 Jun 02. 2023

여름에는 오뉴갈까?
6, 7월 오뉴 프로그램 소개

오뉴 6, 7월 프로그램 소개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입니다. 오뉴에서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처럼 새로운 경험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내뿜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는데요. 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흥미로운 여가 콘텐츠를 체험하고 싶다면 주목! 6월을 꽉꽉 채울 오뉴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오뉴 6월 원데이 클래스 


ⓒ 오뉴



6월 원데이 클래스는 여름을 맞이해 더 다채로워졌습니다. 이번 달에는 총 7가지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계절에 맞춰 ‘테이스팅 클래스 – 여름의 맛’은 29일(목) 오뉴 키친라운지에서, ‘알로하 훌라’는 30일(금) 합정동 썬스튜디오에서 열립니다. 특히 ‘테이스팅 클래스 – 여름의 맛’은 여름을 맞이해 신설된 클래스로 오뉴의 새로운 공간에서 펼쳐지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스마트폰 사진 수업은 6~7월 두 달에 걸쳐 원데이 클래스로 열리는데요. 각각 활용법과 보정법에 중점을 둔 두 가지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이 밖에도 음악살롱, 어반스케치, 현대무용 수업도 마련되니 관심이 있다면 부담 없이 꼭 신청해 보세요! 



| 오뉴 정규 프로그램

ⓒ 오뉴



6월에도 오뉴의 정규 프로그램은 계속됩니다. 삼청동 오뉴 아뜰리에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미술 취미반 (A, B), 취미 소묘반, 취미 저녁반, 작품반과 재봉틀 기초반, 업사이클링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미술 취미 A반은 오일파스텔, 수채화, 펜드로잉, 미술 취미 B반은 유화, 아크릴을 각각 배울 수 있습니다. 해보고 싶었던 미술 수업을 확인 후 잘 신청하기 바랍니다. 


재봉틀은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기초반과 업사이클반으로 진행, 기초반은 화요일 19시, 수요일 14시, 업사이클반은 수요일 14시, 토요일 17시에 열리니 참고해 주세요! 



| 오뉴 취미를 시작합니다! 

ⓒ 오뉴



이번 ‘취미를 시작합니다’는 6, 7월에 진행하는 세 개의 수업이 마련됩니다. 전시, 재봉틀은 6월에, 사진은 7월에 열리는데요. 이 중 ‘전시를 시작합니다’는 더 많은 분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존 4회차에서 2회차로 구성, 2개의 클래스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모든 수업은 1회차 수업만 들을 수도 있으며, 과목당 가격은 시간표를 확인 바랍니다. 






▶ 5060세대를 위한 다양한 클래스를 맛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



작가의 이전글 펜을 들고, 창경궁을 그려보아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