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뉴 Jul 05. 2023

장마라도 상관없어!
7, 8월 오뉴 프로그램 소개

미술산책, 스마트폰 클래스, 현대무용 등 

무더위에 장마까지! 7월의 날씨가 무섭네요. 하지만 나만의 취미를 갖기 위한 5060의 열정과 의지에는 아무 상관 없죠. 7, 8월 오뉴에서는 어김없이 양질의 취미 여가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흥미로운 여가 콘텐츠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은 여기로 모이세요!!



| 오뉴 7, 8월 원데이 클래스

ⓒ 오뉴



7, 8월 오뉴 원데이 클래스는 총 9가지의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미술산책과 삼창동 갤러리산책인데요. 지난달에는 진행하지 않았던 두 프로그램이 새롭게 런칭되었습니다. 이번 미술산책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전시 중인 ‘영국 내셔널갤러리 명화전’을 만나볼 예정입니다. 전문 큐레이터의 설명을 들으며 보는 작품은 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삼청동 갤러리산책은 삼청동에 숨은 갤러리 맛집을 찾아다니며 예술적 감흥을 얻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삼청동 바라캇 컨템포러리, 초이 앤 초이 등 삼청동 주요 갤러리 전시를 볼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 사진 클래스, 테이스팅 클래스, 어반스케치, 현대무용, 음악살롱도 각각 열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앱과 네이버 스토어를 참고해 주세요. 




| 오뉴 정규 프로그램 

ⓒ 오뉴



7월에도 오뉴의 정규 프로그램은 계속됩니다. 삼청동 오뉴 아뜰리에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미술 취미반 (A, B), 취미 소묘반, 취미 저녁반, 작품반과 재봉틀 기초반, 업사이클링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월을 맞이해 재봉틀 수업은 ‘재봉틀로 만드는 내 생애 첫 원피스’ 수업이 개설되었습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 열리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 오뉴 취미를 시작합니다! 

ⓒ 오뉴



7, 8월에 시작하는 ‘취미를 시작합니다’는 지난달에 이어 사진, 재봉틀 수업이 마련되었습니다. ‘사진을 시작합니다’와 ‘재봉틀을 시작합니다’ 모두 4회차로 구성했고, 시간상 모두 참여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1회차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회차별 커리큘럼을 표에 소개했으니 시간표를 잘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두 클래스 모두 오전 10시 30분에 오뉴 아뜰리에(삼청)에서 열립니다. 






▶ 5060세대를 위한 다양한 클래스를 맛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 


작가의 이전글 5060에게 딱 맞는 현대무용, 어때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