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뉴 Aug 04. 2023

무더위, 영화로 날려버려!

넷플릭스 8월 종료 예정작 소개 

도대체 이놈의 더위는 언제까지일까요? 더워도 너무 더운 8월, 집에서 시원하게 보내는 게 최고인데요. 이럴 때 영화 콘텐츠의 바다 OTT 만한 게 없죠. 넷플릭스 8월 종료 예정작 중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세 편의 영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여름엔 바다죠! <해적: 바다로 간 산적>

8월 13일 종료 예정

ⓒ 네이버 영화



여름에 산? 아니죠. 여름엔 바다죠!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은 시원한 바다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영화는 고래가 삼킨 조선의 국새를 찾기 위해 해적, 산적, 의문의 무리까지 바다에서 펼쳐지는 액션 어드벤처 작품인데요. 파도가 넘실거리는 배 위에서 벌어지는 호쾌한 액션이 볼거리. 여기에 유해진을 앞세운 코믹 연기가 웃음을 자아냅니다. 개봉 당시 약 860만 명을 끌어모은 흥행작이니 아직 안 보셨다면 집에서 PLAY 해보세요!




| 여름엔 흡혈귀지!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8월 15일 종료 예정

ⓒ 네이버 영화



여름엔 공포영화, 공포 영화 단골손님은 바로 드라큘라죠.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은 악에 맞서기 위해 스스로 흡혈귀가 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극중 드라큘라 백작은 가족과 백성들을 지키기 위해 악마에게 영혼을 파는 위험한 계약을 진행하는데요. 이후 어둠의 존재가 되면서 벌어지는 액션 호러 영화입니다. 공포 요소보다는 영웅의 면모를 보여주기는 하지만 흡혈귀는 흡혁귀죠. 등골 오싹해지는 장면을 보며 시원함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 여름엔 겨울 영화가 딱! <로맨틱 홀리데이>

8월 15일 종료 예정

ⓒ 네이버 영화



여름에 보는 겨울 영화 어떠신가요? 연말 대표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는 각각 미국 LA와 영국 소도시에 사는 아만다(카메론 디아즈)와 아이리스(케이트 윈슬렛)가 2주의 크리스마스 휴가 동안 서로의 집을 바꿔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러블리한 일들을 그린 작품입니다. 특히 영국 소도시 겨울 풍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시원한 눈을 보며 잠시 더위를 잊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매번 사랑에 실패하는 아만다의 새로운 사랑이 성공할지도 기대해 보세요.   




▶ 더 많은 넷플릭스 8월 종료작을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





▶ 5060세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맛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 


작가의 이전글 무더위에도 취미를 즐기고 싶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