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오뉴 프로그램 소개
10월에는 단풍만 물드는 게 아닙니다. 취미도 물들죠. 무언가를 배우는 설렘을 시작으로, 새로운 경험이 하나씩 쌓이면 어느새 취미로 물든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그 모습이 궁금하다면 10월 오뉴 프로그램을 신청해 보세요. 어느 순간 달라진 행복한 일상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10월에 첫선을 보일 원데이 클래스를 살펴보면 ‘가을다회’, ‘취미로 연결되는 인스타그램’, ‘브레인 스포츠 클럽’ 등이 있습니다. 가을다회는 말 그대로 가을을 담은 한옥에서 차를 마시며 가을을 즐기는 프로그램인데요. 총 4번의 시간이 마련되었으니 일정에 맞춰서 신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취미로 연결되는 인스타그램 프로그램은 실제 인스타그램을 배우며 게시물을 올리고, 관리하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인스타그램 활성화를 경험하고 인친을 만들어 보세요. 브레인 스포츠 클럽은 이번 아시안게임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브리지 게임의 원조, 휘스트 게임을 배울 수 있는데요. 뇌를 움직이며 유희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기존 프로그램도 운영됩니다. 현대무용, 음악살롱, 어반스케치, 스마트폰 사진 클래스, 삼청동 사진산책, 재봉틀 업사이클반, 가드닝 프리뷰 클래스(테라리움 만들기)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10월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미술산책도 돌아와요! 가을 정취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덕수궁으로 간다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10월 오뉴 정규 프로그램은 어학 프로그램이 새롭게 신설되었습니다. 오뉴 랭귀지 클럽 여행영어(초중급), 프리 토킹(고급), 오뉴 랭귀지 클럽 여행 일본어(히라가나부터), 일본어 프리토킹(고급) 반이 새로운 회원들을 기다립니다. 평소 외국어에 관심이 많았거나, 여행가서 유창한 외국어 실력을 뽐내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오뉴로 오세요.
사주명리학 기초반, 클래식 기타 강습반도 문을 열었습니다. 별자리 클래스에 이어 자신의 운명을 알아볼 수 있는 사주명리학은 총 8회로 매주 일요일 10시 30분에, 클래식 기타반은 총 10회로 매주 월요일 13:10분에 만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미술 취미, 미술 작품반, 오뉴 라이팅 클럽 – 에세이반, 오뉴 홈가드닝, 인스타그램 A-Z, 여행 어반스케치, 재봉틀을 시작합니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입니다.
▶ 5060세대를 위한 다양한 클래스를 맛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