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에 가기 좋은 여행지 TOP 3

가족들과 함께 떠나요!

by 오뉴

온 가족이 모인 설날은 연휴이기도 해서 어디론가 떠나기도 좋습니다. 집에서 명절음식을 먹고 노는 것도 좋지만 온 가족이 추억을 쌓으러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국내에서 온가족이 여행 떠나기 좋은 3곳을 소개합니다.



설연휴 여행지 (3).jpg 힐링을 선사하는 제주 녹차밭 © 오뉴



| 해외여행 보다 좋은 제주도


짧은 연휴와 비용 때문에 해외여행은 떠나기 부담스럽지만, 해외여행 떠나는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이국적인 제주도가 딱입니다. 김포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것은 물론 야자수가 늘어서 있는 거리와 에메랄드 빛으로 빛나는 바다는 제주도만에서 느낄 수 있는 풍광입니다. 바다는 물론 녹차밭에서 훈훈한 바람을 맞으며 외국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만끽해보는것은 어떨까요? 특히 동남아시아에 있을법한 카페들이 자리해 정말 외국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해주니 카페 방문은 필수에요.




설연휴 여행지 (2).jpg 스카이베이호텔 루프톱 수영장 ©오뉴



| KTX 타고 가요 강릉


겨울바다 여행의 명소로 알려진 강릉은 싱싱한 회는 물론이고 초당 순두부, 강릉 커피 등 식도락 여행으로 알맞은 여행지입니다. 게다가 루프탑에 수영장이 있는 호텔도 자리하고 있어서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도 있어서 좋습니다. 또 맛있는 음식을 가족들과 함께 먹으며 그동안 밀린 대화를 나누는 것이 또 다른 추억이 쌓이게 됩니다. SNS 기념사진 스폿에서 사진을 찍고 가족끼리 추억을 남겨보세요.




설연휴 여행지 (1).jpg 조양방직 © 오뉴



| 수도권에서 가까워 더 좋아요 강화도


역사가 살아 숨쉬는 여행지가 많은 여행지는 바로 강화도입니다. 특히 강화 소창체험관은 강화가 직물산업의 메카의 역사를 보여주는 곳입니다. 천연 면직물인 소창을 아직도 전통방식으로 생산하는 걸 볼 수 있어 어린 손주들에게 살아있는 역사 교육이 됩니다. 소창에 도장을 찍거나 그림을 그리는 나만의 소창 손수건 만들기 체험은 손주들과 함께 하기 좋은 체험거리입니다. 소창체험관은 한일은행 은행장 사택이으로 1939년도에 지어진 건물 고품스러운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어 건물을 보는 것만으로도 역사공부가 됩니다. 다 하고 나서는 강화도에서 제일 유명한 카페인 조양방직에 들러 음료 한잔으로 여행을 마무리 해보면 어떨까요?







▶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오뉴


안드로이드 앱 https://bit.ly/3Vvy0nw

iOS 앱 https://apple.co/3GkjM4K



keyword
작가의 이전글연필소리가 들리는 카페가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