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오뉴 프로그램 소개
딱 한 달 남았습니다. 저에게 2023년의 마지막 달에 가장하고 싶은 게 뭐냐고 묻는다면, 무조건 ‘오뉴 프로그램 수강!’이라고 외치고 싶어요! (대표님 보고 계시죠^^) 12월이니만큼 시즌 클래스는 물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선물 같은 프로그램이 가득 준비되어 있습니다. 12월 오뉴 프로그램을 들으며 유종의 미를 거둬보세요.
12월 원데이 클래스는 ‘공예 DIY’, ‘여가배움’, ‘웰니스’, ‘문화예술’로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습니다. 먼저 공예 DIY 카테고리에는 연말 시즌에 맞춰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관련 프로그램을 마련했는데요. ‘크리스마스 플라워 화병 꽃꽂이’, ‘포셀라츠 그릇 만들기’, ‘미니트리 만들기’,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친환경 크리스마스 다육화분’, ‘크리스마스 자이언트얀 바게트백 만들기’, ‘하바리움 무드등 만들기’, ‘아로마 캔들 & 왁스타블렛 만들기’, ‘딸기리스타르트 만들기’ 등이 준비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클래스를 만나보세요.
여가배움 카테고리에는 ‘2024 포토달력’, ‘크리스마스 디지털 드로잉 엽서 만들기’, ‘포토에세이 원데이’, ‘스피치 코칭’ 등이 새롭게 선보입니다. ‘2024 포토달력’, ‘크리스마스 디지털 드로잉 엽서 만들기’는 시즈널한 프로그램으로 연말을 뜻깊게 보낼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웰니스 카테고리에는 ‘와인 트렌드와 시음’, ‘논알콜 뱅쇼’, ‘2024 신년운세’, ‘웰다잉 워크샵: 안녕.’ 등의 프로그램이 신설되었습니다. 연말 시즌에 더 나은 삶을 추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간이 될 겁니다.
문화예술 카테고리에는 오뉴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음악살롱’, ‘삼청동 갤러리산책’이 마련됩니다. 이번 음악살롱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을 들을 수 있고, 삼청동 갤러리산책은 초이앤초이, 바라캇 컨템포러리 등 총 4곳의 갤러리를 돌아보는 재미가 마련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12월 정규 프로그램에서는 ‘ONEW 문화 예술 살롱, 세계의 미술관 2’, ‘ONEW 클래식 기타’, ‘여행 어반스케치’가 오픈되었습니다. 가을에 열린 정규 수업의 인기에 힘입어 또 한번 회원분들을 만날 준비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더 넓은 취미 여가 활동을 즐겨보세요.
10월부터 시작했던 영어, 일본어 어학 프로그램은 물론, ‘반려동물 사진집 워크샵’, ‘내 손으로 보는 별자리 정규반’, 미술반, 재봉틀 수업도 활짝 열려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신청해 보세요.
▶ 5060세대를 위한 다양한 클래스를 맛보고 싶다면 클릭!